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6.11.02 12:22 | 조회 5718

서울 신촌 중심입지에서 소형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신흥선건설은 서대문구 대현동 90-776필지에 소형 오피스텔 ‘신촌 이대 유씨유오피스텔’를 분양 할 예정이다. 지상 2~지상 18, 1개동, 전용면적 17.66㎡ 총 128실 규모로 근린생활시설은 지하 2~지상 2, 오피스텔은 지상 2~18층에 자리잡고 있다. 2개 타입의 원룸형으로 이뤄져 있다.  

이 오피스텔은 최첨단 IOT설치 오피스텔이며, 4.1m 높은 층고의 여유로운 공간 설계로 기존 오피스텔에서는 볼 수 없었던 2개로 연결된 창문이 채광과 환기의 신경을 써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 철저한 보안시스템과 첨단 에너지 절감시스템도 적용된다. 우선 입주민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한 디지털 도어록, 현관카메라, 로비폰, 무인택배함이 제공되며 스마트폰 연동이 가능한 홈네트워크시스템(제어기능포함)도 갖추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신촌 대학가의 중심에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지하철 2호선 이대역, 신촌역과 경의중앙선 신촌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역세권 단지에, 광역 및 시내버스 노선이 풍부해 서울 전역을 비롯한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여기에 신촌로, 강변북로, 내부순환도로 등이 가까이 있어 차량으로 타 지역 이동도 좋은 편이다



신촌·이대상권의 풍부한 생활 편의 및 문화시설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반경 1㎞ 이내에 현대백화점, 그랜드마트, 신촌세브란스병원, 메가박스, CGV 등의 다양한 문화 및 쇼핑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주민센터, 우체국, 파출소  관공서도 근거리에 있어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신촌 이대역 는 계약금 10%, 중도금60% 무이자의 부담 없는 금융조건이 적용될 계획이다. 또 연간 약 8%대 이상의 높은 임대수익률로 안정적인 투자효과도 기대된다



입주예정은 2018 5월 예정이며, 분양홍보관은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에 위치한다. 홍보관은 혼잡이 예상되니, 미리 예약방문 접수를 하는 것이 원활한 관람을 위해 좋다. 신청금으로 전망이 좋은 동.호수를 우선적으로 지정할 수 있다.

대표문의: 1800-8067
홈페이지누르세요->http://edaeucu.com/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