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2017.07.26 10:15 | 조회 11648




6.19부동산 대책을 발표 하면서 규제를 비껴간 오피스텔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오피스텔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어 당첨 전매제한이 없고,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저금리 기조 풍부한 유동자금이 수익형 오피스텔과 상가로 몰리고 있는 가운데 안양천 조망이 가능한 초역세권구일역 퀸즈파크오피스텔 분양에 들어간다.


 구일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들어서는구일역 퀸즈파크구로구 일대에  15년만의 신규공급되는 오피스텔로  투자와 입주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구일역 퀸즈파크는 구로구 651-2번지 일대에 지하1 지상 14층으로 550실로 건설될 예정으로 공간 활용을 높여주는 평면설계와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쾌적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1호선 구일역의 초역세권으로 대중교통과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고 신도림역등 주요 환승역 이용으로 서울 주요지역을 20~3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수도권과 지방을 사통팔달로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구일역 퀸즈파크는 안양천 영구조망권 프리미엄을 누릴 있으며, 바로 인근에 롯데마트, 고척스카이돔, 마리오아울렛, AK플라자 구로점, 목동현대백화점 쇼핑 문화시설과 구로구청, 남부지방법원, 남부지방검찰청, 구로성모병원, 고려대병원 공공시설과 병원 쇼핑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있다.


 구일역 퀸즈파크일대에는 한국수츨국가산업단지, CJ제일제당영등포공장, 구로중앙유통단지, 동양미래대학 공공기관과 산업단지, 대학 32만명의 배후수요로 인해 발생될 풍부한 임대수요로 공실걱정 없이 계속적인 가치 상승을 기대해 볼만하다.


 구일역 퀸즈파크 옆을 지나는 서부간선도로 지하화사업으로 차량정체가 해소되고 안양천을 중심으로 친환경 공간이 조성되면 더욱 쾌적한 환경과 여가를 누릴 있어 미래 가치 또한 눈여겨 볼만하다


문의 1666-9338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부동산 이슈보기

      금융

        금융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금융

            금융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