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8.01.11 18:07 | 조회 15984

 

 

최근 부동산 규제 및 금리인상 등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가격은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일종의 답습 효과로 과거 정부에서도 각종 규제로 부동산 상승세를 막아보려 했지만 결과는 부동산 상승세를 막지 못한 것이 현실이다. 이를 체감한 많은 투자자들은 이러한 분위기를 기회로 보고 더 공격적인 투자를 하는 상황이다.

 

이는 금리인상도 따지고 보면 경기가 호황으로 접어드는 과정에서 부동산 거품을 우려한 정부의 부동산 급상승을 저지하기 위한 정책인 것을 생각하면 장기적으로 부동산 가격에 미칠 영향은 크지 않을 것으로 분석된다. 미국의 달러 양적완화 정책으로 돈의 가치가 떨어지는 현실을 고려한다면 돈의 가치가 떨어진 만큼의 부동산 가격 상승은 어쩔 수 없는 현실로 분석된다.

 

노후를 준비하는 투자자라면 희소가치가 높은 일산 호수공원 장항동 일대, 미디어센터, 그리고 각종 개발 호재들이 이미 진행 중인 일산 정발산역 트루엘 파크스테이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자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정발산역 트루엘 파크스테이는 정부의 규제 제외로 전매 제한이 없고 주변 개발 호재로 미래가치가 탁월한 수익형 부동산으로 MBC, KBS, 한류월드, 방송영상문화 콘텐츠 밸리 등이 인접하여 많은 방송 관계자와 연예인들의 입주가 예상된다. (주)어반라이트에서 위탁하고 KB 부동산신탁이 시행하는 '트루엘 파크스테이'는 특히 각종 규제에서 제외되어 전매 제한이 적용되지 않아 주택시장 침체에 따른 수익형 부동산 풍선 효과를 톡톡히 볼 전망이다. 1~2인 가구 증가로 노후를 대비하는 월세수익 투자자들과 신호부부 특화 설계로 최초 주택 구입을 노리는 신혼부부 실수요자들에게도 매력적인 부동산 투자처가 될 전망이다. 오피스텔 105세대, 오피스 52실, 상가 61개로 구성된다.

 

◆ 전세대 복층구조 소형주택 1~3인 가구 특화설계

'트루엘 파크스테이'는 일산 장항동 정발산역 도보 5분 거리고 지하 5층~지상 10층으로 이뤄졌다. 오피스텔은 전 세대 다락을 포함한 복층구조 설계로 전용면적은 24㎡~51.58㎡로 넓은 1층 면적과 복층 면적이 적용되었다.

1.5 룸형 A타입은 빌트인 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비체, LG U플러스 첨단 IoT설비가 적용되며 높은 층고에 따른 대형 창호와 화장대 기능이 적용된 넓은 화장실이 특징이다. 2~3룸형 B, C 타입은 빌트인 양문 냉장고, 대형 드럼세탁기가 들어가고 나머지 사항은 A타입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복층(다락 포함)은 유아 놀이공간, 침실 및 서재 등으로 사용될 수 있어 다양한 공간 활용을 통한 신호부부 오피스텔로 손색이 없다. 에어컨 실외기가 외부로 배치되며, 수납이 편리한 붙박이장이 적용되어 있다. 주차장도 전세대 자주식 주차가 1:1로 가능하며 6층 외부 정원과 11층 옥상 정원이 갖춰져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의 활용가치가 높다.

 

'트루엘 파크스테이'는 최적의 입지여건과 특화 설계 1~2가구는 물론이고 신혼부부를 타깃으로 한 복층설계로 주변 직장인 및 수익형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다양한 편의시설과 초역세권 주거환경

'트루엘 파크스테이'가 들어서는 일산 장항동 3호선 정발산역 주변은 일산 호수공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라페스타 등 각종 편의시설과 식당, 편의점, 빨래방 등 생활시설들을 1~2분 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입주민은 일산 호수공원과 일산 문화공원을 바로 이용할 수 있어 산책과 운동을 통한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교통 또한 사통팔달로 장항 IC,  자유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 쾌속 교통망과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및 앞으로 완공될 GTX킨텍스역을 통해 10~20분 대면 서울 진입이 가능하다.

 

◆ 탁월한 개발호재와 미래가치, 한류도시, 자족도시 일산 장항동

일산 장항동 일원 70만㎡에는 5800억 원을 투입해 '방송영상문화 콘텐츠 밸리'를 조성한다. JTBC, EBS, 빛마루 등 한류월드 내 방송시설 등이 들어오며 장항동 일대 한류월드 부지 내 약 9만 2000㎡ 부지에는 CJ E&M 컨소시엄이 1조 원 투자 계획을 세운 'K-컬처밸리'가 조성된다.

 

또한 기업도시로의 '변화'도 엿보인다. 경기도와 국토교통부, 고양시, LH, 경기도시공사 5개 기관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 장항동 일원을 신성장 거점 구축 지역으로 선정, 2017년 3월 80만㎡ 규모의 일산 테크노밸리 부지가 대화동 일대로 최종 확정, 약 1조 6000억 원의 신규 투자로 1900여 개 기업 유치, 약 1만 8000명의 직접 고용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일산 장항동 인근에 들어서는 GTX가 2023년 첫 개통을 앞두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홍대입구역에 있으며 선착순 호수 지정방식으로 분양 중이다.

 

상담문의 : 1877-8949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