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0.06.15 10:45 | 조회 1012

‘강남의 새로운 자부심’

현대건설, 반포 힐스테이트 분양

 

- 서울 강남 중심지역 반포에 총 397세대 힐스테이트 선보여… 총 117세대 일반 분양, 6월 9일(水) 모델하우스 개관

- 탁월한 입지여건과 주변 시세 20% 낮은 분양가 등으로 투자가치도 뛰어나

- 태양열·지열 등 신재생 에너지 적용 및 힐스테이트 최첨단 상품 적용으로 강남을 대표하는 단지로 부각될 전망

 

현대건설(사장 金重謙)이 서울 강남의 중심지역으로 꼽히는 반포에 6월 9일(水) 모델하우스 개관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반포 힐스테이트 분양에 나선다.


지하 2층, 지상 25~29층 5개동 규모의 반포 힐스테이트는 전용면적 기준 △59㎡ 80세대 △84㎡ 159세대 △155㎡ 158세대 등 397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59㎡ 80세대(A형 24세대, B형 28세대, C형 28세대) △84㎡ 37세대 (A형 25세대, B형 12세대) 등 총 117세대를 일반 분양한다.

특히, 59㎡형의 경우 한 동 전체(80세대)가 일반 분양될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 뛰어난 교통 및 생활환경

반포 힐스테이트는 서울 지하철 3호선·7호선 고속터미널 환승역과 9호선 신반포역이 만나는 트리플 역세권에 반포대교·올림픽대로 등을 이용해 어디로든 편리하게 연결되는 특급 교통입지에 자리 잡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계성초교, 세화여중?고, 반포중, 서울고 등 우수한 명문학군이 형성되어 있어 탁월한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킴스클럽 등 쇼핑시설은 물론 국립중앙도서관예술의 전당·강남성모병원 등이 근거리에 있어 편리하고 풍요로운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아울러, 반포 힐스테이트에는 힐스테이트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개발, 강남을 대표하는 예술단지를 조성하기 위해 ‘힐스테이트 아트 컬러’를 적용했다. 세계적인 색채 디자이너인 프랑스의 장 필립 랑클로(Jean-philippe Lenclos) 교수가 개발한 힐스테이트 아트 컬러의 적용으로 완공 후 주변 지역과 어울리는 힐스테이트만의 외관 색채 디자인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아파트 동 전체에 필로티를 설계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하여 쾌적한 단지 환경 조성은 물론 품격 높은 외관을 실현하고 있다.


■ 신재생 에너지 대표 아파트

무엇보다 반포힐스테이트에는 현대건설의 신재생 에너지 관련 시스템이 대거 적용될 예정인데, 태양광 발전?소형 풍력발전?지열 시스템 등 신재생에너지를 활용한 친환경 힐스테이트 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태양광 발전을 이용한 전력생산은 옥탑 조형물 위에 일조시간?양 등을 검토 후 최적의 발전이 가능한 위치에 태양광 모듈을 설치해, 전기를 생산하고 이를 각 세대에 공급한다. 이를 통해 하루 최대 297kWh(연간 총 106,920kWh)의 전기를 생산해 각 세대 전기 공급의 일부를 담당한다.

아울러, 단지 주변에 설치될 소형 풍력발전에서는 하루 5.6kWh의 전력을 생산, 단지 내 가로조명이나 수목조명 등에 적용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공용부에 소요되는 연간 전력 약 2,000kWh 정도 절감할 수 있다.


지열을 이용해 관리사무소 및 커뮤니티시설 등에 냉?난방 에너지를 공급, 에너지 및 관리비 절감효과는 물론 이산화탄소 저감효과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단지 內에 풍력·태양광을 이용한 각종 놀이기구를 선보여 반포 힐스테이트를 친환경·에너지 절감 대표 단지로 선보일 계획이다.


■ 자연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친환경 단지

반포 힐스테이트는 입주민들의 쾌적환 주거 환경을 위해 미래형 친환경 설계로 유명한 호주의 애스팩트(ASPECT) 社와 제휴, 친환경?低에너지 단지 조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음이온이 발생하는 수경시설과 경관조명이 아름다운 중앙광장이 들어설 힐스테이트 플라자를 비롯해 단지 옆 어린이를 위한 수변공원, 탄소 흡수량이 많은 녹음수 등으로 조성된 녹색휴게공간 ‘데크(저탄소) 가든’, 빗물을 이용해 다양한 허브를 가꿀 수 있도록 한 ‘허브가든’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저탄소 (Carbon Free) 디자인 개념의 ‘자연에너지 놀이터’와 힐스테이트 태양광 뮤직파고라도 설치될 계획이다.


■ 한발 더 진화한 ‘최첨단 Life’

반포 힐스테이트에는 현대건설이 그동안 개발한 최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들이 적용될 예정이다.

주차구역이 자동으로 세대 內 홈오토메이션으로 통보되고, 주차구역에서 자동으로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하고 위급상황 시 비상벨 등을 통해 신속한 대처가 가능한 첨단주차정보시스템(UPIS : Ubiquitous Parking Information System)을 비롯해 현대건설이 자체 개발한 UPIS 리더기와 유비쿼터스 골든키를 통한 출입?주차?안전을 위한 첨단 안전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반포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는 6월 9일(水) 지하철 9호선 신반포역 인근 반포종합운동장 옆에 개관하며, 청약은 6월 15일(火)부터 1순위 청약을 시작으로 사흘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반포 힐스테이트는 3.3㎡당 평균 분양가가 59㎡가 2,980만원, 84㎡가 3,120만원으로 주변 시세에 비해 20% 정도 저렴해 투자 가치도 높은 것으로 전망된다.

 

■ 반포 힐스테이트 사업개요

  - 위    치 :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6-1번지 일원

  - 대지면적 : 20,680㎡

  - 연 면 적 : 77,917㎡

  - 건축규모 : 지하 2층, 지상 25층 ~ 29층 총 5개동

  - 세 대 수 : 59㎡A 24세대, 59㎡B 28세대, 59㎡C 28세대, 84㎡A 105세대,

               84㎡B 54세대, 159㎡A 104세대, 159㎡B 54세대 등 397세대


 

  

 

※ 분양문의: 02-536-5858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