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0.09.30 17:21 | 조회 2064

- 분당선 태평역 1번출구 바로 앞
- 경원대 , 동서울대 등 약 3만명 배후 임대수요
- 강남, 잠실 , 판교 테크노밸리 등 주요업무지구 출퇴근 20분거리
- 적은 투자금액으로 높은 임대수익(5000만원대)
- 1가구 2주택 무관, 중도금 대출 무이자
- 선 시공 후 분양 (2010년 11월 입주예정)

 

 신혼부부, 독신자, 직장인 등 1~2인 가구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 수요를 겨냥한 오피스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주택시장이 침체를 겪으면서 오피스텔 임대사업에 대한 관심은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현재 1인 가구가 20%를 넘어섰고, 2020년에 이르면 전체가구수의 47.1%가 1~2인가구로 채워질 것이라고 보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런 시장 변화에 따라 여기에 맞는 오피스텔이 더욱 관심을 끌 것이라고 보고 있다.

 

 

 장경철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 이사는 “과거 10년새 나홀로족들이 두배 가량 증가했고 향후 지속적인 인기가 예상된다며 “대부분의 오피스텔이 수요에 맞춰 대부분 역세권에 입지해 안정적인 수익은 물론 시세차익까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오피스텔 투자 포인트 3가지
1. 역세권, 대로변 입지인가?
2. 대학교, 업무지구등 배후 수요가 많은가?
3. 임대수익률이 잘 나오는가?

 

 최근 5년간 오피스텔 바닥난방 규제 등으로 인하여 공급이 부족했던 가운데 요즘 규제가 완화되면서 최근 공급되는 오피스텔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 비제이건설은 분당선 태평역 바로앞에 인티움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지하4층~지상14층 규모 53.26㎡(16평형), 75.38㎡(22평형), 82.93㎡(25평형),110.50㎡ (33평형) 총 281가구로 조성된다.

태평역은 강남, 잠실, 판교 테크노밸리 등 주요업무지구까지 20분이면 출퇴근이 가능한 사통팔달 교통요지이다.

 

 여기에 수도권 핵심 상권 중 하나인 모란시장과 태평역 배후에 형성된 업무시설, 상업시설, 공공시설 종사자와 인근에 경원대학교, 동서울대학교, 신구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등 대학가와, 대대적인 행정도시 개발계획에 따른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분당선 태평역에서 도보 30초 이내 초역세권이고, 외곽순환도로, 분당-수서간, 분당-내곡간 도로 접근이 탁월해 강남이나 잠실까지 대중교통으로 15~2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멀티플렉스 영화관인 롯데시네마와 메가시티, 재래시장 등 입주민을 위한 생활 인프라가 편리하게 형성되어 있다.

높은 전용률을 자랑하는 풀 옵션 인티움 오피스텔은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융자되며 KB부동산신탁에서 자금관리하고 현장 확인 후 선착순 계약 가능하다. 분양가는 3.3㎡당 700만 원대이며, 11월말 입주예정이다.

 

 또한 도시형 생활 주택을 분양할 예정이다. 도시형 생활 주택은 취.등록세 면제, 양도세 감면 혜택 등이 있으며, 차후 분양평수는 39㎡~46㎡까지이며 총 81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 분양문의 : 031-755-0785
※ 자료제공처 : 믹스애드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처에 있으며 Daum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