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8.05.31 14:10 | 조회 1182

 서울 도심 내 그중에서도 신도림역 인근은 소형 아파트의 공급이 항상 부족했던 곳 중에 하나다20대부터 40대까지 직장인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신도림과 주변 여의도목동마곡상암마포종로 등 기업들이 줄지어 지어진 곳들까지 소형 평형 아파트가 부족 현상을 겪고 있다. 1인 가구와 직장인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지만소형 아파트 공급은 늘지 않고 있는 것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6년 기준 전국 1인 가구 수는 539 7615가구다이는 전체 가구수의27.2%를 차지한다. 1인 가구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해 2035년에는 약 764만 가구, 2045년에는 약 810만 가구로 전체 가구의 36.3%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이러한 부동산 분위기를 고려, 20~40대 직장인들이 살기 좋은 도시형 생활주택 ‘신도림 아르디에가 분양소식을 알렸다.



‘신도림 아르디에는 소형 아파트 공급이 부족했던 신도림동에 들어서는 신축 도시형 생활주택이다다수의 업무지구와 거미줄 교통망으로 인한 높은 인구 밀집도를 자랑하는 입지로 100만 명에 육박하는 서남권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다. ‘신도림 아르디에는 지하 2 ~ 지상10층 규모로 총 149실로 구성된다.


1, 2호선이 관통하는 전국 이용률 1위 신도림역 초역세권의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단지 가까이 상업시설로 생활권이 보장되어 있다신도림 현대 디큐브시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과반경 2km 이내에는 대형마트(코스트코홈플러스이마트및 대형 쇼핑센터(타입 스퀘어테크노마트롯데백화점), 대형 의료시설 등이 가까이에 있어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신도림 아르디에’ 분양 관계자는 “지역 내 소형 아파트 공급 부족 현상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고려하였다더블역세권의 입지적 프리미엄과많은 분들이 편리한 생활환경을 모두 갖추고 있는 이점을 갖춘 신도림 아르디에에 관심과 기대를 모아 주시고 계신다도시형 생활주택을 선택하는데에 있어 교통망대형마트생활 인프라상업시설 등 주거여건을 갖추고 있는지는 꼭 체크해봐야 할 부분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도림 아르디에는 선 시공 후 분양 상품으로 안정성을 높였으며견본주택은 영등포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문의전화 : 02-2663-0300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