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규제 대책으로 인한 대출규제 강화, 대출한도 축소로 도심의 고공행진 중인 집값과 전세금 강세로 주거비용 부담과 고층아파트의 층간소음, 주차문제 같은 여러 가지 문제로부터 벗어나 자연과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아파트의 편리함과 정원을 갖춘 단독주택단지가 경기도 용인, 양평, 동탄 등으로 서울과 가깝고 교통이 편리한 지역에 많이 조성되면서 인기리에 분양이 되고 있다.
그중 용인시는 교통, 많은 녹지율로 인한 쾌적함, 여러 가지 개발로 인한 투자 기대 등 삼박자를 갖춘 가장 선호하는 지역으로 그 인기가 뜨겁다
이렇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영위하면서도 도심의 편리한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도심 인근 타운하우스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용인 도심에서 5분 거리인 마평동에 60세대 도심형 타운하우스가 조성된다.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일원에 조성되는 휴 카운티 타운하우스는 2019년 3월 입주예정으로 현재 토목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기존 타운하우스들의 높은 관리비의 주범이던 LPG가 아닌 도시가스와 태양광 설비로 시공된다.
또한 대지만을 분양하여 몇 년에 걸쳐 조성되는 단지가 아닌 2층 주택으로 풀 시공하며 전세대 남향으로 배치, 앞으로는 양지천이 흐르고 있고 뒤쪽으로는 산을 끼고 있으며 산책코스를 단지와 연결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이루면서도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를 책정해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생활 인프라가 있는 용인시내로 접근할 수 있으며 처인구청, 용인시청, 용인세무서 등의 관공서는 물론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대형마트와 대형 의료시설인 세브란스병원, 다보스병원과 문화시설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돼 있어 근거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학군에서도 용인초, 용마초, 태성중, 태성고, 용인외고, 강남대, 명지대, 용인대 등 풍부한 명문 학군 조성으로 자녀들의 우수한 교육 환경과 인근의 용인 IC를 통하면 강남까지 약 30분대로 도달할 수 있으며 분당, 판교, 동탄, 광교, 평택 등 인근 도시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어 진출입이 용이하여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시내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버스정류장과 용인 경전철 등 대중교통이 풍부하다.
내년 완공 예정인 신갈-대촌 간 자동차 전용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등 풍부한 교통 여건 개발이 진행되고 있어 향후 더욱 풍부한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마평동 휴 카운티 타운하우스는 총 60세대 규모의 고급 타운하우스로 조성되며 3억 원대에 분양가를 책정하고 있다. 분양홍보관은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127번지에 위치해 있다. 대표번호 문의 및 분양홍보관 예약 방문을 통해 휴 카운티 분양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된다.
문의전화 031)679-0050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