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8.06.22 13:43 | 조회 42512

“돈도 길 따라 움직인다”라는 말이 있다. 고속도로는 함부로 만들지 않는다.


개발계획에 따라 도로를 만들게 되고, 도로 주변으로 또 다른 개발계획들이 생겨나게 된다.


2009년 개통된 용인서울고속도로가 새로운 개발계획으로 주목받고 있다.

 ▶ 제 2.3 판교 테크노밸리 개발 확정 – 개발 완료 시 現판교 테크노밸리의 2배 규모

 ▶ 용인서울고속도로 + 경부고속도로 연결 예정에 따른 강남 접근성 향상 (2018년 예정)


경기남부에 위치해 있지만, 경부고속도로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외면받았던, 광교신도시가 용인-서울고속도로와 신분당선 개통으로 인해 주택시세가 연일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도로가 생기고, 주변에 개발호재가 생겨

 신흥 주거 중심지로 새롭게 부상하는 지역들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향후 가치 상승에 대한 높은 기대감이 있으며,

 교통 환경까지 우수한 지역이라면 실 거주 및 투자로서의 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다.

 

최근,  판교 테크노밸리 2차, 3차 개발이 연이어 확정 발표되고,

 용인-서울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연결 개통되는 시기가 다가오면서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 IC 주변 수지구 성복동이 신흥 주거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유진건설에서 선보인 ‘유진 어반 하임’은 약 2,400평 규모의 대지에 4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는 단지로 전 세대  전용면적 69~84㎡ 중소형 평형으로 일반 공급된다.



강남 20분대, 사당 30분대, 판교 10분대 등 서울 접근성이 우수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광역버스 정류장이 위치하여,  강남, 양재, 잠실, 사당, 판교 광화문까지 환승 없이 출퇴근이 가능하다. 또, 신분당선 성복역이 인근에 위치하여,  광역버스 외에 지하철 이용도 가능한 장점이 있다.


우수한 교통요건 갖추고 있으며, 주변에 광교신도시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신세계백화점 등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성복역 롯데 복합몰,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이 2019년 완공 예정이라 생활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무엇보다도 69㎡(30평) 3억 원 후반대,  84㎡(34평) 4억 원 초중반대라는 합리적인 분양가도 매력적이다.



‘어반 하임’은 유진건설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야심 차게 론칭한 브랜드로 브랜드 론칭 현장인 만큼 우수한 평면, 브랜드 마감재를 사용하는 등 심혈을 기울인 모습이 돋보인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올해 11월 입주 예정이며, 직접 실물을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현장 내 견본주택을 관람할 수 있어 더욱 신뢰가 생긴다.


유진 어반 하임은 ㈜유진건설 산업이 책임 준공 유진 어반 하임은 (주)유진건설 산업이 책임 준공하고 있으며, 국제 자산신탁(주)와 (주)무궁화신탁이 신탁사로 진행 중이다.


문의전화 : 031-893-8119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