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20.02.27 11:35 | 조회 8342

부동산 규제를 피한 강남 고급 부동산 화제! 



부동산 시장에서 기존 구축된 생활 인프라가 새로운 랜드마크의 등장에 따라 그 지역을 새롭게 변모시키는 모멘텀이 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실제 랜드마크 건축물 주변의 경쟁력이 올라가고 상권도 활성화되는 현상이 여러 지역에서 나타나고 있다


랜드마크 못지않게 고급 오피스텔이 지역의 변화를 이끌고 있는 상황 역시 눈여겨봐야 한다. 모텔 거리 또는 유흥 거리에 고급 오피스텔이나 도시형 생활주택이 다수 들어서면서, 거리의 분위기가 급변하고 있다. 실제 송파구 방이동 일대는 ‘잠실 어반 로프트’, ‘잠실 트리움’ 등이 들어서면서 기존 유흥거리가 고급 오피스텔촌으로 형성된 상태다. 


금싸라기 땅으로 손꼽히는 강남 서초동 일대도 마찬가지다. 호텔 밀집 지역에서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 등이 빠르게 확충되면서, 거리의 분위기가 달라지고 있다. 올해에도 두손 건설에서 고급주택 분양을 나설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서초역과 남부터미널 사이의 기존 호텔 밀집지역이 서서히 고급 오피스텔촌으로 탈바꿈하면서 새로운 고급 주거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초의 트리플 역세권 입지에 대한 수요자들의 선호가 높은 상황이라 더욱 관심을 끈다.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대책을 피한 틈새상품으로 관심 급증!


1% 초 저금리 시대가 지속됨에 따라, 불안한 금융시장과 낮은 예금금리로 인해 부동산 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져 가고 있다.


또한 연일 발표되는 정부의 부동산 규제 발표로 인해 투자자들의 관심은 규제를 피한 상품으로 쏠리고 있다. 특히 틈새상품으로 고급 아파트”,”고급 오피스텔” , ”고급 레지던스”등 프리미엄이 붙어있는 고급 부동산이 특히 유례없는 인기를 얻고 있다.


부동산 규제와 무관하며 1가구 2 주택에 포함되지 않고, 전매도 가능하며, 종부세 등 세금으로부터도 자유로운 상품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어 연일 화제다.



최고의 입지, 부동산 규제 속 틈새상품 서초동 ‘지젤 시그니티’


 

황금입지로 불리는 강남의 중심지에 더블 역세권을 갖춰 직주근접을 실현하고 고소득 전문직의 품격에 어울리는 호텔식 프리미엄 서비스에 고품격 인테리어를 적용한 중소형 고급 주거 공간 ‘지젤 시그니티 서초’가 공급을 하고 있다.


‘지젤 시그니티 서초’는 지하 5층 ~ 지상 17층 총 288실 규모로 트렌드에 맞춘 11개 타입(A타입 51.51㎡, B타입 65.28㎡, C타입 73.91㎡, D타입 74.84㎡, E타입 73.74㎡, F타입 90.97㎡, G타입 88.08㎡ H타입 87.39㎡, I타입 103.86㎡, J타입 86.84㎡, K타입 51.51㎡)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사업은 정부의 부동산 규제와 무관하여 1가구 2 주택에 포함되지 않고, 전매도 가능하며, 종부세,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상품으로 더욱 눈길이 간다.

 

전용률은 기 공급 오피스텔 대비 높은 편이며 전 호실에 발코니 공간(서비스 공간)을 설계해 실사용 면적을 증가시켰다. 그에 반해 가격은 기존 강남 서초 아파트 대비 60~70%가량 낮다는 점도 눈에 띈다.


내부 인테리어도 최고급 마감재 및 도심 속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인테리어 콘셉트로 고액 연봉자의 눈높이를 맞춘 제품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고급 정원, 피트니스, 사우나, 스파, 리셉션, 런더리 룸 등의 다양한 시설이 존재해 쾌적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고, 하우스 키핑(청소, 세탁), 모닝콜, 발렛, 게스트 응대, 조식, 개인 우편 및 택배 전달 등의 호텔식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의 실현으로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다. 

 


2•3호선 교대역, 남부터미널역, 서초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양재 이마트, 반포 신세계백화점, 고속터미널, 먹자골목, 예술의 전당, 국립국악원 등 인프라가 형성돼 생활 기반 시설들까지 이미 구축되어 있다.


더불어 사업지가 위치한 서초구 내에는 정보사 부지 개발, 예술의 전당 문화특구에 양재 R&CD 특구 지정, 서리풀 터널(개통)과 남부터미널 복합개발사업,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등 다수의 중장기 프로젝트가 진행 중으로 미래가치가 더 커질 전망이며 주변 노후 시설 및 난립된 구역의 재정비로 지역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지젤 시그니티 서초의 현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95-1 외 4필지이며, 모델하우스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310(서초동 1445-1)으로 그랜드 오픈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