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1.12.22 16:50 | 조회 8882

성수역 초역세권에 소형 오피스텔 '램킨 중흥 S-클래스'을 분양해 화제다.


성수역세권의 랜드마크

'램킨 중흥 S-클래스'는 성수 신도시에 들어서 지하철 2호선 성수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2·7호선 환승역인 건대입구역에서도 도보 10분 거리의 더블역세권에 위치한다. 지하철 건대입구역의 경우 하루 통행자만 15만 명으로 성수동의 핵심 상권이다. 지하철 2호선 및 7호선을 이용하는 강남 및 인근 지역 출퇴근 직장인에서 인근 거리에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등이 있어 학생까지 망라하는 충분한 임대 수요를 자랑한다. 또한, 대학가를 중심으로 한 대규모 상권이 있어 상인이나 관련 종사자들도 적지 않다. 인근에는 이마트, 백화점, 로데오거리, 시청 등 대학가, 산업단지 등이 있어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또한, 오는 2012년 6월에는 수도권 전철 분당선(선릉-왕십리 간) 서울숲 역(가칭)이 개통 예정에 있어 초역세권에 입지를 지녔다.



성수 신도시 중형 S-클래스, 소형오피스텔로 틈새투자 후끈!


高 수익 소형 오피스텔로 임대수익과 시세 차익까지 쏠쏠

램킨 중흥 S-클래스는 전매무제한이며, 소형 오피스텔이다. 특히 소형 오피스텔로 분양하는 중흥 S-클레스는 상가 등 월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소형 오피스텔 임대 사업에 대한 투자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중흥 종합건설의 박태진 팀장은

"'램킨 중흥 S-클래스'가 들어설 성수 산업단지는 지난 6년 간 오피스텔 공급이 없어 오피스텔 임대상품이 귀한 곳이다." 라며 "단지 주변에 이마트, 테크노마트 등이 있고 성수역 주변에 대학가와 지식산업센터가 있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라고 귀띔했다.

소형 오피스텔은 실수요자가 몰리는 상황이기 때문에 도시형 생활주택과 더불어 기대를 불러오고 있다. 성수 신도시에 분양하는 중흥 S-클래스 상품에 투자 한다면 임대수익과 더불어 향후 시세 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


'램킨 중흥 S-클래스'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277-101번지에 공급되며 지하3층~지상8층 규모로 지어지는 건물로 소형 오피스텔 147실로 구성된다.


한편, 램킨 중흥 S-클래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방문 고객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선착순 200명에게 고급케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 1600-6556)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