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2.09.11 15:28 | 조회 6989

제2의 판교! 3.3㎡ 600만원대 초저가 소형오피스텔 첫 선!

 

‘제2의 판교’라고 불리는 별내신도시는 신도시 최초로 트리플역세권이 형성된다. 오는 12월에는 경춘선 별내역이 개통될 예정이며 지하철 4호선(2015년 착공예정), 8호선(2018년 완공예정) 또한 잇따라 개통예정이라 서울로의 진입이 더욱 용이해진다. 지하철로 불과 여덟 정거장인 잠실 15분대, 강남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며 이러한 쾌속교통망 덕분에 미래가치 또한 높을 전망이다. 때문에 별내신도시는 ‘제2의 판교’라 불리고 있다.

 

이러한 교통의 요충지인 별내역(예정) 인근에 ㈜풍산건설은 소형오피스텔 ‘스마트리치안’을 분양 중이다. 이 오피스텔은 ㈜풍산건설이 별내 최초로 선보이는 첨단 스마트기술을 적용한 고품격 소형 오피스텔로 지하 5층~지상 14층 규모에 전용면적은 20.67~27.48m²(3개 타입)의 247실로 구성됐으며 평당 600만원대의 파격적인 분양가로 선보인다. 이 오피스텔은 트리플역세권 형성의 영향으로 서울 동북권(석계, 상계, 노원)/동남권(잠실, 송파, 선릉) 출퇴근 임대수요 확보가 용이하다.

 

또한 스마트 리치안은 별내 신도시 최초로 별내역 근처의 중심 상업지역에 위치하여 탁월한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이곳 중심 상업지역에는 대형 복합 쇼핑몰 “메가볼시티”가 들어설 예정에 있으며 이 복합쇼핑몰은 별내 신도시의 랜드마크 건축물이자 입주민들의 문화ㆍ오락ㆍ쇼핑의 중심지로서 상업, 주거, 문화시설의 자연스러운 조화 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사업이 완성되면 별내 신도시 부동산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곳에서 분양하는 스마트리치안 오피스텔은 모든 것이 완비된 풀 퍼니쉬드 형태로 공급되며 특히 업계 최초로 오피스텔 각 실마다 보안관리를 해주는 특화된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스마트 폰, 태블릿PC 등과 홈 오토메이션 시스템을 연결 외부에서도 입주자가 조명, 난방 등을 제어 할 수 있어 안전성 확보는 물론 관리비까지 저렴하도록 설계되어 업계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오피스텔이다.

 

스마트 리치안은 계약금 10%, 중도금 40%에 대해 무이자 융자를 제공 함으로서 초기 투자 부담을 확 줄였으며 투자자의 안전을 위해 아시아 신탁㈜ 에서 자금관리를 맡고 시공은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시공 경험이 풍부한 ㈜풍산건설이 책임 준공하기로 되어있다.

 

저렴한 분양가, 탁월한 입지 조건, 풍부한 임대 수요까지 투자의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는 업계의 한결같은 평가이다.

 

문의: 1599-5570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