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2012.12.05 18:35 | 조회 4462

연10% 수익보장증서 발행 '와이즈파크'

-대기업의 선임대 후투자
-롯데시네마 입점 영업 중
-실투자금 5천~ 1억의 즉시 평생 연금
-신촌•홍대의 강력한 소비 수요
-트리플 역세권 홍대입구역 연계

 

 

 (주)STA건설은 최근 애경그룹의 자회사인 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이 '와이즈파크'라는 이름을 걸고 10년 장기 임대하여 운영하고 있는 홍대 상권 유일의 브랜드 백화점을 연 10%의 확정 수익을 보장하며 개별 등기 분양을 시작했다.

 

-즉시 수익 보장 10%
홍대 상권의 와이즈파크는 독점 영화관인 롯데시네마와 유니클로, 미쏘, VIPS, ABC마트, 엔제리너스, 배스킨라빈스, 북스리브로 등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입점되어 있고 애경그룹의 유통 노하우와 자본, 그리고 군인공제회의 자금력이 모여 만들어진 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이 10년 단위로 장기 임대하여 운영하고 있는곳이다. 이곳을 분양받는 수분양자는 등기 이전 즉시 최초 3년간 연 10%씩 총 30%의 수익을 매월 안전하게 정기적인 임대 수익을 보장받고, 이후에는 대기업으로부터 전체 매출에 대한 일정액의 임대 수익을 확보할 수 있어 은퇴를 앞둔 베이비붐 세대들에게는 최선의 노후 대책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대기업이 운영하는 현재 성업 중인 매장을 분양받는 것이므로 상가 임대 시 가장 큰 애로 사항인 관리 및 임대에 대한 일체의 일들을 처리해 줄 뿐만 아니라 임대료의 연체와 공실에 따른 불필요한 추가 비용 부담 등으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운 최상의 투자 조건을 갖추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2호선, 공항철도, 경의선 트리플 역세권  
파주에서 일산을 거쳐 공덕으로 이어지는 경의선 홍대입구 지하철역이 이달 개통을 앞두고 있는데 기존의 지하철 2호선 및 공항철도와 함께 트리플 역세권으로 거듭나게 되고, 와이즈파크 옆으로 매머드급 마포애경타운과 호텔 등이 들어올 예정으로 있어 추후 상당한 시세 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곳이다.

 

-실투자금  5천만원 ~ 1억의 즉시 평생 연금통장
분양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실투자금 1억 원대의 매장을 분양 받을 경우 매월 120만 원 이상, 연간 1,500만 원 정도의 수익을 예상할 수 있어 은퇴를 앞두고 노후를 준비하는 투자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으며, 8천만원에서 1억원 미만의 소액 점포의 경우 안전하게 투자하고 싶어 하는 소액 투자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다”고 한다.

 

새로운 틈새시장으로 떠오른 투자의 블루칩 와이즈파크는 소액 투자처를 찾는 분들에게 적합하며, 하나다올신탁이 자금을 관리하고 있기에 더욱 믿음을 주고 있다.

 

* 문의  : 1544-6773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부동산 이슈보기

      금융

        금융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금융

            금융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