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2013.02.26 10:50 | 조회 6427

동탄2신도시 쾌적한 주거 여건 자랑하는 A30블록에 입지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 59㎡, 84㎡으로만 구성된 922가구 중소형 대단지 분양

주부를 위한 다양한 수납 공간 등 고객만족도 높은 상품 구성


호반건설은 수도권 최대 규모 신도시 화성 동탄2신도시 A30블록에 ‘동탄 호반베르디움’을 분양한다.


‘동탄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2층~지상 25층, 9개동, 총 922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59㎡ 531가구(59A㎡ 234가구, 59B㎡ 200가구, 59C㎡ 97가구), 84㎡ 391가구(84A㎡ 291가구, 84B㎡ 100가구)로 구성된다. ‘동탄 호반베르디움’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 가격이 예상된다. (기존 1, 2차 동시분양때보다 낮은 분양가 예상)




‘동탄 호반베르디움’은 무봉산과 공원이 인접해 있어 주거 쾌적성이 우수하고, 판상형과 탑상형의 혼합 배치로 조망 및 개방감을 고려해 설계했다. 단지 옆에는 초등학교가 개교 예정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시범단지가 인접해 상업시설등의 생활 인프라를 고스란히 공유할 수 있다. 


‘동탄 호반베르디움’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 4Bay 설계로 쾌적성을 확보했다.(타입별 상이)


단지 주변 공공 조경, 하천등과 연계한 친환경 단지로 꾸미고, 단지 지형의 레벨차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장애인을 위한 램프 설치로 이동이 편리하도록 설계됐다.

주차장을 지하로 밀어내 쾌적해진 지상 공간에는 중앙광장, 잔디마당, 수공간 등 다양한 조경 공간으로 채워진다. 약 2,400㎡에 이르는 대형 커뮤니티 공간에는 골프장, 휘트니스클럽, 북카페 등의 시설과 자녀와 부모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된다. 또한, 단지 중앙 drop-zone을 통해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교통 환경도 마련될 예정이다. 




내부 설계로는 가변형 구조, 알파공간, 아트월, 어린이방 마감재 등 다양한 선택형 상품을 제시함으로서,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하고,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타입별 상이) 또한,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팬트리 공간등을 활용하여 각종 조리기구 및 소품 수납이 용이하도록 했다. 여기에 안방 드레스룸 수납 공간, 붙박이장의 시스템 수납 공간, 주방 수납 공간 등 최근 분양 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아이디어 수납 공간들을 적극 적용할 계획이다.(타입별 상이)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는 최근 대두되고 있는 에너지 절감을 위해 세대내 일부 조명에 LED램프를 적용함으로서,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잦은 램프 교체에 따른 번거로움도 최소화하도록 했다. 한편,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일괄소등스위치, 주방절수풋밸브등도 설치될 예정이다. 


한편, 호반건설은 2012년도 하반기 동탄2신도시 첫 동시분양에서 A22블록(1,002세대) 분양 시 가장 먼저 100% 분양 완료하며, 고객들의 관심 및 상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지난해 8,000세대 넘는 아파트를 전국에 성공리에 분양하여 얻은 경험을 통해, 최근 주택 트렌드 및 소비자의 니즈를 잘 반영한 상품을 이번에 내놓게 되었다”며 “합리적 분양가에 우수한 제품력으로 수요자에게 어필하려 한다”고 밝혔다.


문의 : 031-897-0030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부동산 이슈보기

      금융

        금융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금융

            금융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