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3.12.17 15:10 | 조회 1570



호텔이 최근 새로운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뜨고 있다.


전통적인 수익형 상품인 오피스텔이 공급과잉으로 수익률이 떨어지면서 인기가 시들해진 가운데, 틈새시장을 파고 들면서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상품이 수익형 호텔이다. 


전국적으로 수익형 호텔이 선보이고 있지만 가장 반응이 뜨거운 상품인 ‘서울코업시티호텔’은 현재 모두투어 인터내셔널, 호텔엔조이 외 다수의 객실 이용 제휴를 완료하고 정식인허가를 취득하고 선시공 후분양을 하는 수익형 호텔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총 179실로 새롭게 선보이는 ‘서울코업시티호텔’은 지하2층~지상20층 1개동 전용 20~23㎡으로 지어졌으며, 풀퍼니쉬드 및 객실 이용자들이 간단하게 조리를 할 수 있는 주방을 설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휘트니스센터, 레스토랑 등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부대시설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울코업시티호텔’은 탁월한 입지와 교통을 강점으로 하고 있다. 공항과의 접근성도 우수하고, 지하철 1호선이 도보 30초 거리이며, 인근에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등 이용이 가능한 초역세권이다. 또한 여의도•종로•강남으로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여 내•외국인 여행자가 숙박하기에는 더없이 훌륭한 입지로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하다.


분양관계자는 “서울코업시티호텔은 일반 소형오피스텔 투자금정도의 소액투자가 가능하고 투자 즉시 임대수익이 최대 14%까지 입금된다. 융자 및 각종 세제혜택이 적용되며 개별 등기분양을 진행중”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권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서울코업시티호텔’은 정식 호텔허가를 받아 희소성과 자체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있어 장기임대수익과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계약은 선착순 층호수 지정 방식으로 지정된다. 


문의 : 1600-0977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