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4.03.25 14:19 | 조회 11658

 

 

우림건설이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리 일대에 들어서는 ‘오포 우림필유’ 아파트 일부세대를 특별공급 중이다.

 

광주 오포 우림필유는 지하 1층 지상 최고 23층, 총 1028가구(전용면적 84㎡) 규모로 현재 특별공급가 3.3m²당 700만원대에 공급하고 있다.

 

아파트 부지 인근에 57번 국도 연장 공사(2015년 완공 예정)가 진행 중으로 자동차로 국도를 이용하게 되면 분당까지 10분 안에 도착 할 수 있다. 분당(서현역)•판교IC에서 차로 15분, 율동공원까지 10분 거리로 서울 강남으로의 이동도 쉽다.

 

이 아파트는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으로 아파트 가치를 더욱 높이고 세대별 주차장을 대부분 지하로 배치했다. 3베이 구조로 통풍 및 채광이 좋고 고급스러운 마감재 사용으로 입주민 만족도를 높였다.

 

지역주택 조합방식으로 진행해 시행사 마진이 따로 없어 공급가가 저렴하고, KB부동산 신탁이 자금관리를 맡고 있어 안전하다.

 

 

 

분당의 반값 수준으로 내집 마련이 가능하며 서울•수도권 무주택자와 전용면적 60㎡ 이하 주택 소유자가 청약통장 없이 계약할 수 있다. 일반분양 아파트보다 20~30% 저렴한 금액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아파트는 2016년 상반기 완공 예정이다.

 

문의전화: 1661-9090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