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5.03.23 10:28 | 조회 5485

 

 

포스코 A&C가 시공하는 ‘남양주 창현 도뮤토’가 교통여건과 입지, 편리한 생활을 자랑하며 분양중에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단지 앞 정류장에서 잠실까지 버스로 딱 1정거장(광역버스)으로, 20분대면 닿을 수 있고 승용차로도 화도IC부터 잠실까지 논스톱으로 20분이면 갈 수 있다. 또한 도보로 마석역을 이용할 수 있어 특급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 앞에 있는 화도IC에 제2외곽순환고속도로(화도~양평)와 중부내륙고속도로가 연결될 예정이어서 향후에는 교통 여건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고 투자가치도 더불어 기대할 수 있다.

 

남양주 창현 도뮤토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창현리 558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1층, 지상 최고 27층, 5개 동, 59A㎡ 148세대, 59B㎡ 148세대, 84A㎡ 75세대, 84B㎡ 75세대 총 446세대로 구성된다.

 

창현초, 마석초, 마석중, 혁신고등학교인 마석고 등의 학교들이 도보 5분 거리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농협 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도서관, 스포츠 센터, 은행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반경 약 1㎞ 거리에 위치해 부족함이 없는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양주CC, 남양주해비치CC, 클럽비전힐스CC, 총 15곳의 캠핑장, 각종 물놀이 시설, 북한강 유원지, 남양주 종합촬영소, 모란 미술관, 천마산 군립공원, 모란공원, 피아노폭포 등 천혜의 자연 환경에 문화 및 레저 시설들이 다양하게 있어 취미·여가 시간을 수준 높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 중 하나다. 바로 앞에는 마석우천과 묵현천이 단지를 따라 흐르고 녹지공간이 아름답게 펼쳐져 오색빛 찬란한 풍경을 자랑하고 있다.

 

‘남양주 창현 도뮤토’는 한국건축문화대상을 수상한 포스코 A&C가 시공하며 단일 브랜드 최초로 수도권에 첫 공급인 만큼 정성을 들인 아파트로 생활의 편리성과 소음, 동간 이동성을 고려해 전 가구에 6.5m 필로티를 적용했고 전 가구 남향 배치는 물론 각 동 배치를 겹치게 하지 않아, 채광과 통풍 등 주거의 질은 물론 사생활 보호와 조망권까지 고려했다. 공동현관 무인경비 시스템, CCTV, 부부욕실 스피커폰, 10인치 LCD 월패드, 위성방송 수신 시스템, 문자자막 방송시스템 등 홈 네트워크와 홈 시큐리티로 편리함은 물론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

 

IT 전문 기업인 포스코ICT가 제품개발에 참여해 아파트로는 국내 최초로 지능형건축물(IB) 인증을 받은 첨단시스템도 주목할 만하다. 가구 내 월패드를 통해 전기, 수도, 가스 사용량 등을 표시, 관리해 능동적인 에너지 관리시스템은 물론,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가구 내 거실 조명제어, 각방온도제어, 가스차단을 할 수 있으며 최고급 아파트에나 적용되던 전열교환식 환기 시스템’을 적용하여 내부의 오염된 공기를 외부로 유출하고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내부로 유입시켜 쾌적한 실내를 유지하여 건강까지 챙겼다.

 

분양가는 지역 내 7년 전 분양가인 3.3㎡당 700만 원대부터 있어 착한 분양가로 책정됐으며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의 혜택이 있어 대출 이자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다. 또한 계약자 대상 명품백 30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계약자 이벤트’와, 방문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방문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남양주 창현 도뮤토’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316-49번지에 위치해 있고 구리역 3번 출구에서 3분 거리다.

문의번호 : 1599-9227

 

홈페이지 : http://domuto-nc.com/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