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5.08.20 18:34 | 조회 4805


평택이 뛰고 있다. 요즘 가장 핫한 도시는 평택이다. 고덕국제신도시와 삼성전자 효과 때문에 땅값 집값이 초 강세를 보이고 있는 곳이 평택이다.  그 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은 당연 서정리역이다. 삼성산업단지와 가장 가까운 역이고 복합터미널이 발표나면서 투자자들은 물론 유통대기업체들도 복합쇼핑몰 유치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이다.


또한 고덕국제신도시 개발과 삼성전자의 100조투자 미공군기지 이전 ktx역등 호재가 연달아 터졌기 때문에 기회의 땅이라는말까지 나올정도이다. 삼성이 지난 5월 평택에 대기업의 단일투자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00조원 중 1차로 15조6000억원을 투자해 세계최대 최첨단 반도체 생산라인을 건설하기 위한 첫 삽을 떴다. 


오는 2017년 완공예정인 고덕 삼성 반도체단지는 120만평에 달하는 넓이로 수원 삼성전자보다 2.4배 큰 규모이다. 삼성전자의 이번 투자로 평택시의 산업경제이익은 41조원, 고용창출인원은 15만명으로 지역발전의 큰 경제파급 효과가 예상되므로 ‘삼성 효과’에 따른 부동산 가격 상승 역시 큰 기대를 하고 있다.


트인건설이 시행, 시공을 맡은’서정트인자리애’는 전용면적 대비 분양가 또한 주변에 건립중인 동종 건축물 보다 매우 저렴하다. 실투자금3000만원대로 소액 투자가 가능하며 잇따른 개발호재로 향 후 시세차익도 기대되고 있다. ‘서정트인자리애’는 서정리역 앞에 공급되는 초역세권 소형아파트로 도시형 생활주택 255세대, 오피스텔17실 등 모두 272세대로 건립된다. 지하4층~지상18층 규모이며 전용면적은 27,04㎡~28.64㎡으로 구성되었다.


이 단지는 지하철 1호선인 서정리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자리이며 서정리역은 2016년 상반기 완공예정인 KTX지제역과 한 정거장 거리다. 최근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1인 거주 시 침실과 휴식공간이 따로 분리돼 있는1.5룸 공간으로 기본적인 생활이 가능한 풀 옵션(TV, 에어콘, 비데, 냉장고, 비데 등)으로 제공되어 투자자들의 구미를 맞추어 주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신도시, KTX, 삼성전자 개발호재로 인한 시세차익과 고액 연봉자들에게 받는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일석삼조인 소형아파트"라며 "현재 서정역 일대는 고덕 국제신도시와 삼성전자산업단지 개발로 인해 수도권 지역에서 더 주목 받을 확률이 높아 향후 분양가가 뛸 수 있다"고 전했다. 


주택전시관(모델하우스) 위치문자 전송 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으며, 분양사무실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에 예약을 미리 하면 보다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상담문의: 1833-9991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