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5.09.04 15:47 | 조회 3192



저금리로 상가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 상가의 꽃은 역시 1층이다.

 

전통적으로 1층 상가는 투자에 있어서 가장 좋은 위치로 각광을 받고 있는데 고객들의 접근성이 좋고 안목(가시성)에 잘 띄기 때문이다.

 

최근 공급되는 1층 상가는 대부분이 층고가 높아 복층 활용이 가능하고 전면에 테라스가 조성되면 실사용 면적이 증가해 임차인 확보가 수월하고 임대료 수준을 높 힐 수 있다.

 

또한 대단지 오피스텔이나 아파트가 있는 단지 내 상가인 경우 풍부한 배후수요도 확보 할 수 있어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하다. 이에 1층 상가는 선호도가 높고 프리미엄까지 붙어 거래되고 있다.

 

최근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곳은 당연 단지 내 상가다. 때문에 공급되는 단지내 상가는 지하를 없애고 1층 위주로 공급된다. 단지 내 상주인구 뿐만아니라 외부 인구를 유입하기 위해 스트리트형 상가 형태로 공급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1층 상가는 계단을 오를 필요가 없어 방문이 편리한 데다 보행자의 눈에 가장 잘 띄어 유동인구 흡수도 수월 하고 선호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에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시티가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하철 8호선 수진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총 1255실 규모의성남 센트럴 푸르지오시티는 대단지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1층에 상가도 대규모로 조성된다. 상가 면적은 6,600여㎡ 규모다. 웬만한 편의시설은 대부분 들어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입주자들은 원스톱리빙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뒷골목 상권 먹자골목의 하루 유동인구가 약 10만여명에 달한다. 인근에 가천대, 동서울대, 폴리텍1대학, 신구대, 을지대 등의 대학교가 많고 역세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고정 고객 확보가 용의해 오랜 기간 동안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성남 센트럴푸르지오시티상가는 9월 초 오픈 예정이며, 전용률은 42.9% 70실로 구성되며 분양 관계자는성남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이 빠르게 조기 완판 된 만큼 상가 역시도 빠른 시일 내에 조기마감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관심 있다면 서둘러 움직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보다 상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분양문의: 031-721-5345

홈페이지 누르세요->www.성남센트럴푸르지오시티상가분양.com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