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공원, 교육, 교통, 행정 등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미니신도시급 증포3지구



계속되는 수도권 분양시장 열기와 전세난 속에 이천시 최고 주거선호지로 부상하고 있는 증포3지구에 ㈜대원에서 지하1~지상20, 6개동 346세대 규모의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11 25일 오픈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분양에 돌입하여 인근 실수요자와 투자자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증포3지구는 2,300세대 미니신도시급 규모로 개발중인 지역으로 KCC스위첸, 한양수자인 등이 최근 성공리에 분양을 완료함과 아울러 현재 입주 진행 및 공사중으로 프리미엄이 2,000만원이상 형성되는 등 이천지역내 최고 주거선호지로 부상하고 있다.

 

이천 SK하이닉스가 지난해 8월 세계최대규모 반도체 공장(M14)을 준공하여 2021년까지 21만명의 고용창출효과와 함께 2024년까지 M14를 포함한 3곳의 신규 반도체 공장을 구축하여 46조원 가량을 투입할 예정으로 이천지역내 인구유입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이며, 지난 8월 육군 특수전사령부의 이천시 이전으로 장병과 그 가족을 포함한 4,000여명이 넘는 인구가 이천으로 편입되며 이천시 발전에 한층 힘을 보태고 있다.

 

이런 이천시의 지속적인 개발호재와 인구유입에도 불구하고 이천시내 아파트는 10년 이상 노후된 아파트 비율이 전체대비 77.5%를 차지할 정도로 신규 아파트 공급이 턱없이 부족한 가운데 전세가율 역시 매매가 대비 76.4%로 최근 5년간 70.7% 상승하며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이천지역내 신규 아파트 부족난 속에 증포동이 이천시 전체 인구증가의 92%를 차지하며 해당 지역으로의 인구유입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증포3지구 1블록에서 분양예정인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이 또 한번의 돌풍을 예고중이다.

 

이천 최초 단지 내 아쿠아놀이터 설계! 단지 바로 앞 문화공원 생활권!



“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은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구조로 구성되는 것은 물론 증포3지구내 유일하게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단일타입 346세대로 구성하였다. 또한 대원칸타빌의 평면특화의 장점을 살린 알파룸 설계를 통해 프라이빗 공간을 계획하였으며, 타입에 따라 현관창고 등 다양한 특화공간이 제공된다.

 

특화시설로는 키즈스테이션과 함께 동탄2신도시, 청주 율량지구 등에서 입주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아쿠아놀이터를 이천시에서 최초로 설치할 예정이며, 단지안에는 축구장 크기의 약 2천여평의 넓은 중앙광장이 조성된다, 또한 단지 바로 앞으로는 문화공원(총 면적 약7,200)이 조성되며, 단지주변으로 총 5곳의 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녹지단지로 기대감을 모은다.

 

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은 일반 아파트보다 넓은 2.5m 광폭주차장(87%비율)으로 문 콕 걱정이 없으며, 주차공간이 지하로 배치되어 안정성과 쾌적성을 극대화 하였다. 5m 이상의 데크형 설계로 단지 내 평지화와 태양광 가로등, 지하주차장LED, 세대 내 LED 등 전기료 절감효과가 크다.

 

타 아파트 대비 세대 내 층고가 90mm가량 높게 특화 설계되었고, 축구장 크기의 중앙광장 및 약 60m 넓은 동간 거리를 통해 단지 내 조망권과 통풍도 우수하다.

 

증포3지구는 지난 9월 경강선 개통(성남~여주간 복선전철) 및 성남~장호원간 도로(17 12월 개통예정), 2영동고속도로 개통(161111)으로 더욱 높은 프리미엄을 구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원 회사관계자에 따르면다양한 프리미엄이 기대되고, 인근 분양아파트가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만큼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역시 단기간 내 분양완료하며 지역내 최고 명품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모델하우스는 이천시 안흥동 320-1번지에 위치해 있다.

 

 

문의: 031-633-2277

문의 바로가기: www.ic-cantavil.com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부동산 이슈보기

    금융

      금융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금융

          금융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