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2017.08.22 17:46 | 조회 36824

- 8.2 부동산 대책 비껴간 수익형 부동산

- 사통팔달 교통요지 구일역 퀸즈파크

 

 

서울시가 2020년 말 완공을 목표로 추진중인 서부간선도로 지화화 구간 주변은 사업 완료 후에는 서남권 전반의 교통환경의개선과 함께 안양천을 중심으로 친환경 공간으로 인한 장점까지 누릴 수 있다.


기존 지상도로가 일반 도로로 전환되어 상습 교통정체를 해소할 있을 아니라 성산대교 남단에서 금천 IC까지 30분대에 이르던 출퇴근 통행시간이 10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또한 안양천공원으로 편리하게 진입할 있는 횡단보도 등이 설치되어 공원과 녹지 친환경 공간을 쉽게 이용할 있게 된다


수혜지로 주목받는 곳은 1호선 구일역 일대다 곳에 15년만에 공급되는 오피스텔인 '퀸즈파크 구일' 편리한 교통과 풍부한 임대수요라는 오피스텔 투자가치의 핵심 포인트를 모두 만족시킨다.


또한 가산디지털단지한국수출국가산업단지, CJ제일제당 영등포공장구로중앙유통단지구로G스퀘어 서울남부지방법원 공공기관과 대학을 아우르는 목동영등포와 구로 지역의 32 명에 이르는 임대수요를 노릴 있는 요충지에 자리한 소형 오피스텔이다.



지하 1지상 14 규모에 근린생활시설 10호실소형 오피스텔 550세대로 구성되며입주자의 편의에 최적화된 설계로 눈길을 끈다 세대 자주식 주차장을 통해 주차의 편의성과 입출차 시간을 최소화했다.  


또한 세대에서 안양천과 일대를 막힘없는 조망이 가능하다단지 내부에도 대규모 공원이 있어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인근 랜드마크 오피스텔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있는 외관을 자랑한다.


한편구일역 역세권은 롯데마트, AK플라자고려대학교 구로병원구로성모병원고척스카이돔 등과 가깝고 목동생활권에 있는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있다서울둘레길 6코스에서 안양천으로 이어지는 수변산책로와도 연결되어 있어 서울 서남권의 생활,문화 중심지라 하다.


분양관계자는 "'퀸즈파크 구일' 편리한 교통풍부한 임대수요높은 미래가치를 갖췄고 희소성 있는 오피스텔이기에 조기 분양마감이 예상된다" "지하터널 건설사업이 완료되면 시세차익 효과도 누릴 있을 전망"이라고 전했다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에 들어서는 '퀸즈파크 구일' 홍보관은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에 마련되어있다.


상담문의 1800-8987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부동산 이슈보기

      금융

        금융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금융

            금융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