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7.12.19 14:51 | 조회 41067

새 정부 출범 이후, 수많은 부동산 정책에도 불구하고 전국적으로 아파트 입주물량이 쏟아지면서 집값 상승세는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이로 인해 주택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가운데 소액투자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투자처 상품이 관심을 끌고 있다.

 

그리고 주5일 근무제의 정착에 따른 여가활동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자연과 더불어 캠핑문화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캠핑카 소유의 많은 부담과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많아 캠핑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겐 부담감이 큰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부담을 최소화하고 부동산으로서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카라반 테마파크 타운이 조성되고 있다.

 

▲ 카라반조감도


오대산 카라반파크 타운은 평창 오대산 부근에 2만평의 부지를 확보하였다. 카라반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5천만원의 투자금액으로 카라반을 분양하여 10년의 위탁관리계약을 통해 소유주가 이용하지않는 기간은 일반관광객에게 렌트하여 월 50만원의 확정임대수익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카라반 구입 고객에게는 연간 20박을 이용할 특전을 주며, 10년 계약기간 후에는 환매 또는 재계약 등을 통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카라반은 미국 코치웍스사의 Sea Breeze 모델이며, 16BB(3-4인용), 24FB(5-6인용) 두 가지 타입이다. 파크타운 내에는 300대 규모의 카라반을 설치 할 예정이며 완제품으로 출하되어 운반, 설치까지 해준다. 위탁운영에는 다년간의 호텔운영 노하우를 가지고 김해르몽드카라반파크의 성공신화를 쓴 ㈜융프라우리조트가 관리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동종업계대비(1박20만원) 최저이용료로 최저가동률을 적용하더라도 (1박10만원 공휴일만적용) 카라반 소유자의 수익을 보장하기에 충분하다고한다.


카라반파크타운이 조성될 평창은 곧 다가올 동계올림픽의 경기장으로서도 많이 알려져 있지만, 오대산국립공원, 월정사, 대관령목장, 알펜시아리조트스키장 등 등산, 레저문화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이와 더불어 카라반파크타운 내에서도 수영장,승마체험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조성중에 있어 휴가철을 즐기는 여행객들은 물론 캠핑족과, 등산객, 야영객들에게도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카라반은 오대산 카라반 파크 분양 모델 홍보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홍보관 위치는 서울 청계산입구(신분당선)역 2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02-574-5151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