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2018.01.10 15:13 | 조회 12910

 

   ▶1㎞ 컬처로드 랜드마크 미사강변 카페로드 고수익형 디자인 상가

 

하남 미사강변 컬처로드 수변 조망권을 확보한 알짜 입지의 고수익형 디자인 상가가 들어서 높은 투자가치를 평가받고 있다.

 

미사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라파르코(LAPARCO)'가 그 주인공이다. 경기도 하남 미사 강변도시 카페거리 컬처로드 첫 번째 코너를 선점한 라파르코는 3면 개방형 코너 상가로써 가치가 빛을 발하고 있다.

 

현재 선착순 분양이 진행되고 있는 고수익형 3면 개방 디자인 상가로써 투자자들의 발 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라파르코는 약 1㎞ 길이의 컬처로드 내 3면 개발 스트리트형 상가로 접근성과 가시성이 우수하다.

 

더불어 트렌드함까지 갖춘 디자인 상가로써 남녀노소 불문하고 하남의 메카 상권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실제로 라파르코 전면부는 미사리 조정경기장과 마주하고 있어 탁 트인 한강 조망 입지를 확보했다. 여기에 광폭 테라스 도입을 통해 수변 조망권을 극대화시키는 것에 중점을 둬 희소성이라는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또한 옥상에는 정원과 뮤직 라이브 무대, 미니 콘서트장 등이 가능한 루프탑 파크가 조성될 예정이라 차별화 전략도 가능하다.

 

라파르코의 특화설계는 판교 아브뉴프랑과 같이 6-1블록과 6-3블록을 연결하는 내부 스트리트 설계가 적용된다. 이는 고객들의 체류시간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개방감을 높이기 위해 최대 5.7m 층고 설계를 도입했고, 전용률이 일반 근린상가에 비해 높은 약 54%에 달한다.

 

경기 하남 미사강변도시 일반 상업용지 6-1BL, 6-3BL 총 2개 블록에 들어서는 하남 미사강변 상가 라파르코 규모는 지하 2층~지상 5층이다, 총 연면적 2만 2,651㎡, 전용면적 20~149㎡, 총 205개 점포로 구성되며, 지하 1, 2층에는 상가 입주민을 위한 개별 창고가 제공돼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게 된다.

 

블록 별로는 ▲6-1블록이 지하 2층~지상 5층, 연면적 1만 2,143㎡, 전용면적 20~149㎡, 109개 점포 ▲6-3블록이 지하 2층~지상 5층 연면적 38~135㎡ 96개 점포다.

 

특히 라파르코 상가는 MD 전문 테넌트유치팀을 별도로 운영한다. 이를 통해 유명 브랜드 테넌트를 선점시키고, 다양한 스토리가 적용된 MD구성을 체계적으로 구성하게 된다. 또한 분양 초기부터 MD컨설팅은 물론 임대 케어 서비스 지원 등이 이뤄져 투자자와 임차인 모두 높은 만족도와 더불어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투자 메리트가 다양한 3면 개방형 코너 상가로써 급부상하고 있는 라파르코가 들어서는 하남 미사강변도시는 현재 풍부한 개발 호재가 줄을 잇고 있다. 탄탄한 배후수요가 확보되는 입지를 선점한 상가는 가치가 빛을 발하고 있다.

 

미사지구 내 일반 상업 지역 중심부에 위치하는 상가로 주변 ITECO센터 및 강동 첨단 업무지구에 약 2만 명이 근무하고 있다. 또 연간 2,500만 명 이상 방문하는 스타필드가 인근에 개장해 상권이 광역화되고 있어 호재로 작용한다. 오는 2020년에는 고덕 상업업무 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도 준공을 앞두고 있다. 이곳의 배후 수요는 약 21만 명 수준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라파르코 스트리트형 상가 바로 앞에는 미사리 경정공원(조정경기장)이 있다. 공원은 연간 약 100만 명이 찾는 하남 미사 대표 명소이며, 방문객들은 상가의 잠재적 수요로써 유입하기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우수한 교통환경도 라파르코의 강점이다. 오는 2018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연장선 미사역(가칭)이 근접한 거리에 자리한다. 또 미사대로로 진입이 수월한 올림픽대로,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교통망이 인근에 있다. 이에 서울 송파, 강동권을 아우르는 광역 수요의 확보에도 기대하는 바가 크다.

 

하남 미사 라파르코 분양 관계자는 "약 1㎞의 컬처로드(미사리 카페거리)가 완성되면 판교 알파돔 라스트릿이나 정자동 카페거리와 같은 고급 여가 상권으로 발전될 것이고, 라파르코로 인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유로운 옛 미사 다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색 상권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일반 상업지구에 위치해 스트리트 로데오 거리와 먹자골목 중심상권으로 활성화될 라파르코는 차별화된 MD구성으로 높은 수익을 올리도록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파르코 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012 태승빌딩 2층(천호역 7번 출구)에 위치하며 선착순 분양 중이다. 현장 주변에는 실사 크기의 시트지 시공을 통해 방문객들이 좀 더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고, 현장 내 별도의 카페테리아 전망대를 운영해 수변 조망의 입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입주는 2018년 하반기 예정이다.

 


분양문의 : 1899-7727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