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2018.01.17 10:52 | 조회 30898

▶ 젊은 세대의 쥐꼬리만 한 월급
▶ 올 상반기 월급 200만 원 미만, 전체 1978만 명 中 43%

 

 

‘월급쟁이 부자는 없다’라는 책의 제목이 있을 정도로 월급으로는 큰돈을 마련하기가 좀처럼 쉽지 않다. 그러면 우리는 월급 이외의 여유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방법은 뭐가 있을까? 우리의 노후를 보장해줄 만한 투자상품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현실적인 상황에서 가장 이상적인 투자방법이 있고 그것을 내가 할 수 있다면?

 

안정적인 직장이 있거나, 현재 하는 일에 수입이 안전하고, 미래까지 보장된다면 두 말할 필요가 없다. 직장생활은 정년퇴직이라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고, 요즘같이 구조조정이 실시간으로 반영되고 있는 현실에서 영구 보장이 되는 회사는 없다고들 말하고 있다. 월급만으로는 큰돈이라는 열매를 수확하기 힘들 것이다. 그 외 ‘투자에 성공했다.’는 사람들을 보면 1. 부동산 2. 사업 3. 주식 이 세 종류로 국한될 것이다. 그 외 자금을 활용하는 방법에는 4. 보험 5. 은행 등이 있을 것이다. 

 

위의 1~3번은 큰돈을 벌 수 있는 확률이 높은 대신에 많은 발품과 시장조사와 나의 공부가 더해져야 아름다운 투자를 만들 수 있다.  4번, 5번의 상품은 투자 대비 상당히 낮은 이자로 원금을 회수하는 정도라서 개인적인 견해로 ‘투자’의 단어에는 들어맞지는 않는 것 같다. 도대체 어떠한 상품에 투자를 해야 하는 것일까?

 

 

투자의 조건을 보면 가장 먼저 환금성(원금 회수 목적), 수익률(투자처를 유지하기 위한 조건), 안전성(투자처를 유지하면서 내 마음이 편하기 위한 조건) 이렇게 요약하겠다. 부동산은 보유하는 과정에서 대부분 현금가치에 비해 자산가치가 올라가면서 원금 회수하는 부분은 확실하다. 거기다 매번 월세/연세까지 수익률이 좋다면 금상첨화다.

 

여기에 이 모든 투자 상품의 장점만 갖고 제2의 인생 월급통장을 설계해줄 상품이 있다. 대기업이 관리하고, 운영하는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이다. 세계 유일의 개인이 소유하는 랜드마크 건물이라는 ‘희소성’까지 갖춘 상품이다. 현재 공사가 한창인, 선 시공 후 분양으로 내년 9월 완공이 됨으로써 드날릴 그 이름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세계 최대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 호텔’과 정식 운영 계약을 맺고 이 상품은 제주도의 강남이라 불리는 ‘노형오거리’에 들어온다. 세계 1위 건설사가 ‘책임준공’ 계약서의 내용대로 안전하게 공사가 진행 중이다.

 

★ 대기업에 임대주고 제2의 월급  

★ 안정적 수익률 연 6%

유지비·관리비·공실 없이 

★ Hotel Brand, 『Grand Hayatt』

★ 안전한 임대차 계약서

 

기존의 알려진 분양형 호텔의 경우에는 ‘확정 증서’나 ‘보장 증서’등 의미 없는 증서를 제시하고는 발생된 수익에서 투자한 금액 대비 보장을 해주는 개념이기 때문에 추후 확실하게 보장받을 길이 없다. 이와는 반대로 분양계약서와 동시에 이 사업의 시행사이자 사업지의 땅 주인인 ‘롯데관광’과 ‘임대차 계약서’라는 확실한 계약서를 작성하기 때문에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그 어떤 투자처보다 안전하다. 대기업과의 임대차 계약서라니 상상도 못 할 일이다.

임대차 계약조건은 분양가의 6% 조건으로 20년간 보장한다. 분양조건 또한 계약금 10%,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투자자의 자금운용에 더할 나위 없이 유리한 조건이다. 이 내용 모두 계약서상 명기가 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2018년 점점 어려워지는 각종 부동산 대책에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감히 유일무이(唯一無二)라고 쓸 수 있는 투자처라 볼 수 있다.

 

상담문의 전화 1666-4833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