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8.01.22 17:23 | 조회 50592

산과 계곡, 바다를 벗 삼아 직접 요리를 만들어 먹고 잠자리를 챙기는 일은 제법 낭만적인 경험이다. 물론 이를 위해 챙겨야 할 것과 준비해야 할 것이 많기는 하지만 캠핑이 주는 즐거움은 다른 여행 방법과는 확실히 차별화되는 매력이 있다.

 

몇 년 전부터 국내에서도 캠핑 열풍이 일어나면서 관련 시장과 상품이 크게 확대되는 현상이 있었다. 이후 캠핑은 그 종류와 방법이 다변화돼 고급 시설을 갖춘 글램핑, 자동차를 활용한 오토캠핑 등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보였다.

 

◆ 카라반의 남다른 매력은? 

 

 

캠핑카로 대표되는 오토캠핑의 경우 직접 차를 몰고 그 안에 의식주를 해결할 물품 내지는 공간을 확보해 떠나는 색다른 맛이 있다. 특정 한 곳에 머물지 않고 이곳저곳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오토캠핑의 가장 큰 매력이다.

 

캠핑카는 자동차 내부에 주거공간을 확보한 반면 카라반은 트레일러 형태로 자동차와 주거공간이 분리된 형태다. 캠핑카에 비해 카라반이 상대적으로 공간 활용에 더 유리하고 기존 차량에 매달고 다닐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 내 카라반으로 캠핑과 임대수익을 동시에

 

올해 열리는 동계올림픽과 KTX 경강선 개통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평창 오대산 부근에 국내 최대 규모의 카라반 복합리조트 ‘오대산 카라반 파크타운’이 조성되고 있다.

 

‘오대산 카라반파크타운‘의 다른 투자 상품과 차별화되는 장점은 아래와 같다.

 

- 소액투자로 매달 안정적인 확정임대료 지급
- 3년 후 분양가의 100% 환매가 가능
- 확실한 운영수익모델 확보로 시행사의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
- 카라반의 특성상 이동이 가능하고 개별적인 캠핑이 가능
- 매년 무료로 카라반을 정해진 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 가능

 

위와 같은 장점을 바탕으로 카라반의 단점인 관리 부담이 없고,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안정적인 높은 수익률과 캠핑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카라반 운영수익을 포함한 타운 내 부대시설 등에서 발생하는 전체 운영수익에서 확정임대료를 우선 지급받을 수 있어 수익률 변동에 대한 우려가 없다. 오대산 카라반 파크의 분양주는 연 12%를 확정임대료로 지급받는데, 24FB 타입을 기준으로 연간 칠백이십만 원에 달하는 임대수익을 매월 나눠서 받게 된다.

 

 

카라반파크타운이 조성될 평창은 오대산 국립공원, 월정사, 대관령 목장, 알펜시아리조트 스키장 등 등산, 레저문화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이와 더불어 카라반파크타운 내에서도 수영장, 승마체험장, 눈썰매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조성중에 있어 휴가철을 즐기는 여행객들은 물론 캠핑족과, 등산객, 야영객들에게도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카라반은 오대산 카라반 파크 분양 모델 홍보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홍보관 위치는 서울 청계산 입구(신분당선) 역 2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02-574-5151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