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8.01.24 17:18 | 조회 4290

 

 

최근 부동산 규제를 비켜간 분양권 전매 가능한 월세 부동산이 뜨고 있다. 이는 기축통화인 달러화의 유례없는 대형 양적완화 정책으로 우리나라의 현금 가치가 급락하면서 2018년은 물가 급등의 원년이 될 전망이다. 이는 원화의 현금 가치 하락을 의미하며 부동산, 금과 같은 현물자산의 가격의 급등이 예상되기 때문에 정부 정책보다는 세계 시장 흐름을 읽고 있는 현금 유동성 자금이 시장에 반영된 결과로 시세차익과 안정된 월세수익이 가능한 부동산  투자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부동산 투자 상품중에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는 "병원 테마 상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메디컬 상가 중 인기에 분양 중인 일산 장항동에 있는 트루엘 파크스테이에 대해 알아보자.

 

'트루엘 파크스테이' 주변 일산 장항동은 이미 MBC 방송국이 입주되어 있으며 주변 70만㎡에는 5800억 원을 투입해 '방송영상 문화 콘텐츠 밸리'를 조성한다. JTBC, EBS, 빛마루 등 한류월드 내 방송시설 등이 들어오며, 장항동 일대 한류월드 부지 내 약 9만 2000㎡에는 CJ E&M 컨소시업이 1조 원 투자 계획을 세운 "K-컬처밸리"가 조성된다. KBS도 킨텍스 주변 입주 예정이다. 또한 주변 약 80만㎡ 규모의 일산 테크노밸리 개발, 2023년 GTX 개통으로 약 1900 여 개 기업 유치 및 약 1만 8000명의 직접 고용 효과가 기대된다.

 

앞으로 '트루엘 파크스테이'는 일명 일산 DMC로 불리는 이 지역의 방송, 연예인, 대기업 종사자들을 통한 임대수익과 시세차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며 메디컬 상가의 실투자금 약 2000만 원대부터 투자가 가능하다.

 

'트루엘 파크스테이'는 (주)어반 라이트에서 위탁하고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는 한다. 일산 장항동 정발산역 초역세권 입지에 도로 4분 거리로 지하 5층~지상 10층으로 규모는 대지면적 1,534.40㎡에 건축면적 1,209,87㎡이다. 오피스텔은 전 세대 다락을 포함한 복층구조로 설계되어 있으며 전용면적은 24㎡~51㎡로 넓은 1층  근린생활시설, 2~3층 병원 메디컬 상가, 4~5층 방송인 오피스, 6~10층 복층형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2020년 초에 준공 예정이다.  병원 메디컬 상가만의 특화시설로 주변에 병원 시설에 없는 병원 침대가 이용 가능한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다

 

메디컬 상가는 일산 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여 주변에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라페스타 등 특급상권의 입지를 갖추고 있다. 상가가 입점하면 일 평균 유동인구가 약 16만 명인 중심 상업지역의 배후수요와 직장인 약 5만 명의 종사자들의 의료메디컬 인프라 확충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노후를 준비하는 투자자 또는 실수요자라면 미디어센터, 각종 편의시설, 일산 호수공원 등  있고 각종 개발 호재가 있는 일산 장항동 트루엘 파크스테이 "병원 테마 상가"에 투자해  높은 임대수익과 전매제한이 가능해 시세차익도 기대해 볼 만하다.

 

모델하우스는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 있으며 선착순 호수 지정방식으로 분양 중이다.

 

문의 전화 : 1877-8949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