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8.01.25 14:57 | 조회 11604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는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제주를 넘어 국내 최대 규모 호텔&리조트, 제주드림타워
1600개 올 스위트 객실, 전체 연면적 63 빌딩의 1.8배 규모
제주의 고도 제한선 55미터를 훌쩍 넘는 169미터의 최고 랜드마크

 

 

흔히들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에 투자하라는 얘기를 많이 한다. 국내 부동산의 흐름을 보아도 잘 알 수 있듯이 각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부동산은, 초기에 저평가를 받는 일이 있더라도 결국 그 지역의 시세를 이끄는 부동산 상품으로 자리를 잡게 된다. 과거의 도곡동 타워팰리스가 그러했고, 목동의 하이페리온도 그러했었듯, 여러 랜드마크들이 증명해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분양 초기에 사드의 여파와 수익형 호텔의 단점들이 부각되면서, 레지던스 호텔의 이미지 추락과 더불어 조기 마감될 거라는 예상을 깨고 분양의 어려움을 겪었으나, 사드 완화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사업성을 이해하게 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최근 분양마감을 목전에 두고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시행과 운영을 책임지는 롯데관광개발은 1971년 설립 이후 인·아웃바운드 여행업과 크루즈 여행업, 면세점 사업 등을 통해 지난 45년간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해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기업이다. 업계 최초로 KOSPI에 상장됐으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호텔 750개 실과 호텔 부대시설, 쇼핑몰 등 전체 면적의 59%를 소유하고 운영하게 되고, 계약자와 롯데관광개발은 쌍방 간의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수익률 보장계약이 아닌 임대차 계약으로 그 안정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였으며, 운영주체가 (주)롯데관광개발이 되어 진행하게 되는 사업이므로, 시행사가 운영 책임을 지고 글로벌 호텔 체인 브랜드로 운영을 하기 때문에, 기존의 수익형 호텔과의 차별화가 확실하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38층, 높이 169m로 현재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롯데 시티 호텔(22층 높이 89m)보다 2배가량 높아 제주도의 최고 높이로 지어지며, 연면적도 총 30만 3737m² 규모로 여의도 63 빌딩 연면적의 1.8배에 달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지하 6층∼지상 38층의 트윈타워로 5성급 호텔(750실) 및 호텔 레지던스(850실), 제주 최대 규모 쇼핑몰, 10개의 글로벌 레스토랑, 호텔 부대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지하 5층∼지하 2층에는 주차장(1415대)이, 1층에는 차량 승하차장, 로비, 퍼블릭 플라자(야외광장), VIP플라자(VIP 고객 전용출입구)가 들어서며, 2층에는 위락시설(외국인 전용 카지노)이, 3층과 4층에는 디자이너 부티크 쇼핑몰이 들어설 계획이다. 6층에는 실내수영장 및 스파 등 호텔 부대시설이, 8층에는 야외수영장 및 자쿠지 카바나 등으로 구성된 풀 데크가 조성되고, 호텔 타워 8∼37층에는 객실, 38층에는 레스토랑 등으로 구성된 스카이데크가 들어선다.

 

특히 8층에 국내 최대인 4290m² 규모로 조성되는 풀 데크는 제주도 건축물 고도 제한선보다 높은 62m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 바다와 제주시 전경을 막힘없이 조망할 수 있다. 풀 데크에는 28m 길이의 대형 야외수영장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 여러 종류의 자쿠지,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카바나, 풀사이드 바와 바비큐 스테이션이 도입된다.


지상 3, 4층에 2만 48m² 규모로 조성되는 쇼핑시설은 제주 최대 규모이자 제주에 처음 들어서는 실내 복합쇼핑몰이다. 이 쇼핑몰이 조성될 경우 현재 관광객이 찾는 제주도의 쇼핑장소인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과 함께 삼각 쇼핑클러스터를 형성하며 노형동 일대의 인프라 공급에 촉매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현재 분양 중인 호텔 레지던스 850실은 호텔 레지던스 타워 8∼38층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65m² 규모의 스탠더드 스위트 802실 △전용면적 136m² 규모의 프리미어 스위트 48실로 구성된다. 특히 전체 객실이 최상의 조망권 확보가 가능하도록 설계된다. 전체 객실의 침실과 거실은 원목 마루가 도입되고, 욕실은 고급 대리석으로 마감된다. 또한 모든 객실은 청정 제주의 깨끗한 공기가  유입될 수 있도록 개폐 창이 설치되고, 2.7m의 높은 천 장고 설계로 쾌적성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수분양자는 20년간 분양가의 5%를 확정수익(부가세 포함)으로 지급받는 동시에 연간 24일 무료로 객실을 사용할 수 있다. 객실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연 6%를 확정수익(부가세 포함)을 지급받는다.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의 명동으로 불리는 노형오거리에 위치한 국내 유일한 도심형 복합리조트로 제주국제공항이 3km 이내, 제주 국제 크루즈터미널도 7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의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 또한 제주 국제공항을 연결하는 리무진 셔틀버스를 5분 간격으로 운행할 예정으로 공항으로 이동도 매우 편리하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4시간 전화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 1600-1556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