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8.01.31 16:08 | 조회 10120

 

 

 

정부의 계속되는 가계대출 규제로 인하여, 수도권의 아파트나 빌라, 오피스텔이 더 이상 부동산 재테크 수단으로 어려워지는 현실 속에서 정부의 대출규제 대상에서 제외된 투자처가 있어 새로운 틈새시장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상품이 있다.

 

- 향후 40년간 임대걱정 끝. 제2의 월급
- 안정적 수익률 연 10%대 이상
- 유지비, 관리비, 공실 걱정 끝
- 안전한 임대차 계약서

 

우리나라 정부와 미국 정부 간에 맺어진 소파(SOFA) 협정에 의해 최소한 2060년까지는 미군이 평택에 주둔할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앞으로도 최소 40년 이상은 보장된 안정적인 시장이다.

 

또한 주한 미군 사령관이 매년 미군에 영외 거주할 주택이 부족하다며 렌탈(임대) 주택을 추가로 지어줄 것을 호소할 정도로 공급이 부족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미군 주택과에서 매달 꼬박꼬박 나오는 임대료는 100세 시대에 맞는 노후연금이라 볼 수 있다.

 

거기에 물가상승률에 따라 인상되는 주택수당은 덤으로 1억 초반대 실투자로 연 3만 불 이상의 임대수입(연세로 받을 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 간의 거래일 경우 계약에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미군 주택과 와의 임대차계약서 작성으로 매달 또박또박, 또는 선불로 1년 치를 한 번에 받을 수 있어 임대료를 늦게 받거나 떼일 염려가 전혀 없다.

 

거기에 공실이 될까 불안해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준공 2개월 후부터 임대가 맞춰질 때까지 최대 5년간 월세를 선지급해주는 임대 확약서 발행까지 투자자를 생각하는 최고의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건물관리는 물론 공실관리, 임차인 관리, 등의 모든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전문 관리업체의 노하우도 투자 메리트로 작용한다.


전문 관리업체에서 건물관리는 물론 임대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공실 걱정도 끝! 아무 걱정 없이 또박또박 나오는 임대료만 확인하면 된다. 월세를 받는 경우에는 유지 및 관리비용은 주택수당 외에 추가로 나오는 관리비(utility)로 관리업체에서 해결! 연세로 받는 경우에는 관리비 절약분이 추가 수입으로 될 수 있다

 

연 3만 불 이상의 임대수입에 미군 주택과 라는 공신력, 그리고 임대 확약서 발급에 추가적인 예상수입까지 갖춘 완벽한 상품 미군 렌탈하우스의 상승률이 두드러진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전문업체가 개발한 에메랄드 포레스트는 2만 평에 가까운 거대한 부지에 부사관과 장교계급의 미군들을 타깃으로 하는 틈새시장 공략에 유리하도록 구성한 전용면적 35~45평에 분양면적 40~50평대의 1차, 2차, 3차 350여 세대의 대단지로 들어설 예정이며, 임차인인 미군들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도록 구성한 휘트니스센터, 바비큐 발코니,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에 에메랄드 수목으로 구성된 조경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전문 관리업체에서 건물관리 및 임대관리까지 하고 있어, 아무런 걱정 없이 임대료만 따박따박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018년 점점 어려워지는 부동산 시장과 각종 규제로 강해지고 있는 정부의 부동산 대책에 수익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갖춘 미군 렌탈 하우스인 에메랄드 포레스트는 유일한 투자처로 부상하고 있다.

 

상담문의 : 1666-8665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