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8.04.06 15:43 | 조회 10878

◆가장 비싼 땅, 오피스텔 희소성 문제 직면!


명동은 지난 15년간 전국에서 땅값이 가장 비싼 것으로 나타났지만, 풍부한 수요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오피스텔의 공급과 노후가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지역의 특성상 기업체들이 상당히 밀집되어 있고 50만 명 이상의 직주근접 수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피스텔의 공급물량은 턱없이 부족한 편입니다. 때문에 기존 오피스텔의 경우 노후도가 심해도 공실을 찾아볼 수 없는 현상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한 통계자료에 따르면 배후세대 대비 오피스텔 공급 비율은 0.004:1로 나타난 바 있습니다.



◆서울의 심장부 명동에 신규 오피스텔을 공급하다, 명동 엠 퍼스트 플레이스 


서울 최고 노른자위 지역으로 불리는 명동에 최근 신규 오피스텔 공급을 알린 명동 엠 퍼스트 플레이스는 황금입지와 탄탄한 임대수요를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오피스텔이 임대 확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습니다. 신규 공급의 희소성까지 갖춘 도심 속 오피스텔로 연일 화두에 오르고 있는 것이죠.


◆임차 확정, 공급계약과 선 임차계약서 발행 가능 


명동 엠 퍼스트 플레이스 오피스텔 공급계약과 동시에 선 임차 확정 희망자는 임차계약서 발행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상담 문의전화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임차자는 임대 관리 전문 회사 “집 이야기”에서 수분양자와 직접 계약하는 방식이며, 선(희망 시) 계약과 동시에 준공 후 임대 걱정 즉 공실 위험이 제로로 투자 시 안정성과 환금성이 확보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주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소형 타입, 직접 눈으로 보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소형 타입을 95% 비율로 구성한 ‘명동 엠 퍼스트 플레이스’는 원룸형, 투룸형, 거실 분리형, 복층형 등 총 7개 타입을 선보입니다. 총 300세대 전 호실에는 입주민의 편의성을 증가시키는 빌트인 가전제품과 드레스룸 또는 붙박이장이 제공되며, 공간 활용도뿐 아니라 홈네트워크 시스템 설치를 토대로 최신 오피스텔로써 편의성을 향상하는 데 중점을 뒀습니다.


◆남산타워 전망, 트리플 역세권과 배후수요, 특급 생활 인프라까지 


교통 편의성과 생활인프라도 우수합니다. 4호선 명동역(도보 3분 거리)을 비롯해 2.3호선 을지로 3가 역, 3.4호선 충무로역(도보 5~7분 거리) 등 트리플 역세권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남, 판교, 분당 등 수도권 광역버스 이용 시 신도시 어디로든 빠른 이동도 가능합니다. 



엄청난 배후수요가 확보된 명동 엠 퍼스트 플레이스는 오피스텔 주변에는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KEB하나은행 본점, 대신증권, 미래에셋 대우, 유안타증권 본점 등의 금융 밀집 지구를 비롯해 SK, 롯데, 한화그룹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 본사들도 상당히 많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들을 토대로 한 50만 직주근접의 수요를 품고 있으며, 1Km 반경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눈 스퀘어, 남대문 시장, 명동대성당, 명동거리 등 최고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서울 중심부의 특급 인프라와 트리플 역세권, 특급 배후수요까지 모두를 가지며 이목이 집중되는 ‘명동 엠 퍼스트 플레이스', 서울 최고의 지역 명동을 가질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문의 : 02-2274-8188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