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2018.04.18 10:56 | 조회 37859

캠핑카로 관광지를 옮겨가며 유유자적 여유를 즐기는 생활은 시니어가 한 번쯤 생각해보는 로망 중 하나다. 평생을 직장과 집에 얽매여 살았으니, 구속되지 않는 삶을 꿈꾸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일지도 모르겠다. 그런 면에서 캠핑카는 중년의 욕망을 쉽게 해소해줄 수 있는 도구로 보인다. 그런데 요즘에는 캠핑카가 현실 탈출의 도구뿐만 아니라 수익 창출의 수단으로도 쓰인다는 얘기도 심심찮게 들려 귀가 솔깃하다. 꿈꾸던 시골생활도 즐기며 돈도 벌 수 있다니, 과연 가능한 일일까.


우리가 알고 있는 캠핑카와 카라반(캠핑용 트레일러)은 같은 물건처럼 보이지만 다르다. 오토캠핑의 대표적 수단이라는 면에서는 비슷하지만 캠핑카는 자동차와 결합해 스스로 동력원을 갖고 움직일 수 있는 반면, 카라반은 다른 자동차 뒤에 결착시켜 끌고 다녀야만 이동이 가능하다. 단순히 생각하면 혼자 이동할 수 없는 카라반은 캠핑카에 비해 매력이 떨어질 것 같지만 인기가 높은 것은 오히려 카라반이다.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예산 부담은 적고 중고 장터를 통해 매각하기도 쉽기 때문이다. 최근 지자체도 앞다퉈 카라반 캠핑장 조성에 나서는 이유이기도 하다.


자연과 좀 더 가까워지고 싶은 관광객들의 욕구와 시설 조성에 위험 부담을 줄이고 싶어 하는 업주들의 요구가 맞아떨어지면서 카라반 캠핑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 '가평 카라반파크타운', 분양 소식 알려... 캠핑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경기도 가평군 산유리 일대에 오픈 예정을 알리고 있는 대규모 '가평 카라반파크타운'은 수려한 경관과 높은 수도권 접근성 등을 지닌 입지를 선정하고 분양 소식을 전해 수요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주식회사 가평 카라반파크타운 관계자는 기존의 펜션이나 콘도 등과는 차별화된 카라반의 매력을 통해 최근 레저문화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이색적인 캠핑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가평 카라반파크타운의 장점은 슬라이드를 갖춘 수영장, 미니풀장(아동, 유아), 동물체험, 깡통 열차, 무료 낚시터, 계곡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파크타운 내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지루하지 않게 여가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 소액투자로 캠핑과 월세, 안정성 세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


가평 카라반파크타운은 토지와 카라반을 동시에 분양하는 방식으로 안정성을 높이고,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하여 분양주에게 매월 확정 월세를 지급한다. 또한 5년 임대보장과 무료 이용 연 20박, 100% 본인 소유 5년 후 분양금액 전액 환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라반은 미국 퍼시픽 코치 워크의 제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 많은 인원을 소화할 수 있는 넓은 실내, 내구성과 단열효과가 뛰어나 사계절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카라반 내부에는 메인 베드와 벙커 베드, 테이블 변환 베드, 소파 변환 베드 등 다양한 타입의 베드와 냉장고, 3구 가스렌인지, 오븐, 싱크대, 전자레인지 등 주방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스텝식 양변기, 욕조 등을 갖춘 욕실과 24인치 벽걸이 TV, 냉난방, 블루투스 스테레오 오디오 등 최신 설비를 갖춘 거실 등이 조성돼 고급스럽고 편리한 캠핑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카라반은 가평 카라반파크 분양 홍보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홍보관 위치는 서울 청계산 입구(신분당선) 역 2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02-574-5151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