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2018.05.23 13:41 | 조회 50472

따스한 햇살과 함께 시원한 바람이 부는 5월, 본격적으로 캠핑을 준비하는 소위 캠핑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캠핑아웃도어진흥원에서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 캠핑산업 규모는 1조 5천억 원에 달한다.



더불어 국내 캠핑 인구만 500만을 넘어 선 상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족 단위의 캠핑 열풍은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있는 하나의 문화로 정착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캠핑이 여행과 힐링의 도구에서 수익 창출의 수단으로도 이용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카라반 분양의 흥행 신호탄, 가평 카라반파크타운


가평 대규모 카라반 테마파크의 카라반 분양이 그 주인공.


카라반 분양은 8%대 이상의 투명한 수익률 공개와 소액투자의 이름에 걸맞게 낮은 진입장벽으로 투자시장에서 블루오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평 카라반파크타운은 투자자들에게 카라반 분양이라는 새로운 투자모델을 제시했다. 현재 가평에 국내 최대 규모인 카라반 복합리조트 ‘카라반파크타운’을 조성 중에 있다.


가평 카라반 복합리조트 탄생 예고


가평은 연간 4천만 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 휴가, 레저, 캠핑, 문화의 중심지로써, 가평 엘도라도 카라반파크타운은 향후 지역경제에 100억 원 정도 창출 효과에 달하는 미래가치를 품은 카라반 복합리조트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가평 엘도라도 카라반파크 타운은 가평의 주요 관광지 어디로든 약 20분 내의 거리에 위치해 휴식과 캠핑, 관광까지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침고요 수목원, 쁘띠프랑스, 에델바이스, 제이드가든, 수상레저 천국 청평호반, 남이섬, 자라섬, 호명호수공원이 인근에 위치하며, 연인산, 명지산, 칼봉산 등 수려한 명산과도 근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평 카라반 복합리조트의 총 대지면적 약 14,000평에 스파 존, 키즈존, 텐트존, 힐링존, 커플존 다섯 가지 테마로 꾸며지며, 편의점, 바비큐장, 어린이 놀이동산, 워터 풀장, 깡통 열차 운행, 서바이벌장, 산악오토바이, 트레킹 코스, 체육시설장, 문화공연장 등 대규모의 부대시설이 조성이 될 예정이다. 따라서 어느 한 계절에 집중되지 않고 고르게 분포되어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유리한 환경을 가지게 되면서 사시사철 관광객이 끊이질 않을 것으로 분석된다.

 


이곳에 설치될 카라반 역시 미국 카라반 업계 1위인 포레스트리버 사의 상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 많은 인원을 소화할 수 있는 넓은 실내, 튼튼한 내구성과 단열효과가 뛰어나 실내에서도 사계절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최신식 풀옵션 및 내부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고 편리하고 안락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가평 엘도라도 카라반파크 타운은 토지와 카라반을 동시에 분양하여, 분양주에게 소유 권리 이전을 하고, 시행. 운영사(가평 카라반파크타운)는 분양주로부터 카라반을 임대(운영관리 위탁 임대차계약서 발행)하여 위탁운영 관리하는 형태다. 

 


따라서 전문성을 바탕으로 운영 노하우가 축적된 운영사가 직접 운영하기에 때문에 안전성은 높고, 효율적으로 운영관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분양주에게 매월 확정 임대료를 5년간 지급보장하며, 100% 고객 소유, 5년 후 분양금액 전액 환매 방식을 통해 시행사에서 분양주에게 분양대금 100% 지급(협의 후 연장 가능)이 가능한 형태로 분양대금에 대한 원금보장까지 겸비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분양주는 성수기, 비수기, 주말, 포함 20박 무료숙박권까지 제공하여 이용과 동시 갖가지 혜택 등 청정지역 가평에서의 캠핑은 물론 투자 임대수익까지도 기대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지게 된다.


가평 엘도라도 카라반 파크타운 홍보관 위치는 서울 청계산 입구(신분당선) 역 2번 출구에서 5분 거리인 청계산 등산로 원터골 입구에 위치해 있다.


홍보관 예약 방문 시 카라반도 구경할 수 있고 상담 후 청약 시 선물도 증정하고 있다.


문의전화 : 02-574-5151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