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2018.07.12 12:04 | 조회 10503

충북혁신도시 LH B2 파격조건변경, 선착순 분양 마감 임박!



[ 충북혁신도시 B2블록 LH 아파트 조감도 ]


최근 문재인 대통령이 ‘지역이 강한 나라, 균형 잡힌 대한민국’이라는 국가균형발전 비전을 선포하고 지역주도 자립적 성장기반 마련을 위한 국가균형발전을 목표로 제시하면서 충북도청이 ‘혁신도시 시즌2’로 이 지역을 집중 발전시키기로 한 것이다.


또한, 소방복합치유센터 충북 유치를 위해 1차 관문을 통과한 충북 청주시와 충북혁신도시 등 2곳이 서로 경쟁하지 말고 한 곳으로 집중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충북도의회에서 제기됐다. 


도의회 건설환경소방위원회(위원장 이수완)는 12일 도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시종 지사가 청주시와 충북혁신도시 간의 조정을 통해 혁신도시에 소방복합치유센터가 유치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달라”라고 촉구했다.


실제로 진천군의 인구수는 15일 인구통계에 의하면 80,883명으로 인구증가율이 전국 2위를 달릴 정도로 지칠 줄 모르는 상승곡선을 타고 있다. 특히 이 지역의 전입자의 70%이상이 관외 전입이라 지속적인 인구증가가 전망되고 있다.


충북혁신도시 발전추진단이 사무실을 내고 현판식을 거행하면서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갔다. 충북도청의 균형건설국장 등 혁신도시 핵심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혁신도시발전추진단의 목표는 진천군 덕산면, 음성군 맹동면 일대 4만 명 목표의 인구수용과 정주여건 개선, 공공기관 이전을 통해 지역발전의 핵심거점화다.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충북혁신도시 B2블록 공공분양 LH 아파트 잔여세대 분양소식에 내 집 마련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B2블록 공공분양 LH 아파트는 총 1,315세대의 대단지로,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4㎡, 84㎡의 중소형대로 구성되어있다. 


충북혁신도시 B2블록 LH 아파트는 3~4 BAY구조로 심플하고 확장감을 강조해 생활에 편리함을 기했다. 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완비해 주거편의도 높였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CCTV는 물론, 주방용 TV로 TV 시청, 전화 수신, 현관 방문자 확인도 가능하고, 부부욕실 비상콜 시스템으로 비상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게 했다. 외출 시에는 조명, 가스 등을 한 번에 소등(차단)하고 승강기를 호출할 수도 있다.


충북혁신도시 B2블록 LH 아파트는 혁신도시 내 거주지역 중심에 자리 잡아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에 중심상권지역이 위치해 생활인프라가 뛰어나며, 부출입구 쪽으로 옥동초등학교, 서전중학교, 및 자율형 공립고인 서전고등학교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충북혁신도시 B2블록 LH 아파트의 평형대에 상관없이 계약금 500만 원, 중도금이 없으며 입주 후 5년간 무이자 조건이라 관리비만 납부하면 되고 2018년 12월부터 입주를 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 대표번호로 상담문의 시, 전문 상담사가 배정되어 모델하우스 관람 및 잔여세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 : 043-533-6723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