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2018.07.19 15:50 | 조회 4074


최근 충북혁신도시가 소방 복합 치유센터 유치, 개방형 혁신 연수센터 구축 등 각종 호재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충북혁신도시에는 공공기관과 각 지역의 대학, 연구소, 산업체, 지방자치단체가 이전해 들어오며 이들이 협력하여 혁신거점도시, 특성화 도시, 친환경 녹색도시, 교육문화도시로 개발될 예정이다.


충북 음성군은 중부권 핵심도시로 성장하기 위해 중부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 동서고속도로 등 3개의 고속도로와 5개의 국도 및 철도와 함께 사통팔달의 도로망을 갖춘 교통 요충지이며 현재까지 총 16개 업체 5,478억 원이 투자 유치 성과를 올려 3,000명 이상의 고용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실제로 진천군의 인구수는 15일 인구통계에 의하면 80,883명으로 인구증가율이 전국 2위를 달릴 정도로 지칠 줄 모르는 상승곡선을 타고 있다. 특히 이 지역의 전입자의 70%이상이 관외 전입이라 지속적인 인구증가가 전망되고 있다.


충북혁신도시 발전추진단이 사무실을 내고 현판식을 거행하면서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갔다. 충북도청의 균형건설국장 등 혁신도시 핵심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혁신도시발전추진단의 목표는 진천군 덕산면, 음성군 맹동면 일대 4만 명 목표의 인구수용과 정주여건 개선, 공공기관 이전을 통해 지역발전의 핵심거점화다.


이 가운데, LH B2블록이 지난 6월 21일 파격조건변경 이후 선착순 분양이 진행 중에 있어서 모델하우스에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충북혁신도시 LH B2블록 아파트는 총 1,315세대의 대단지로,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4㎡, 84㎡의 중소형대로 구성되어있다. 3~4 BAY구조로 심플하고 확장감을 강조해 생활에 편리함을 기했다.


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완비해 주거편의도 높였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CCTV는 물론, 주방용 TV로 TV 시청, 전화 수신, 현관 방문자 확인도 가능하고, 부부욕실 비상콜 시스템으로 비상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게 했다. 외출 시에는 조명, 가스 등을 한 번에 소등(차단)하고 승강기를 호출할 수도 있다.


충북혁신도시 B2블록 LH 아파트는 혁신도시 내 거주지역 중심에 자리 잡아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에 중심상권지역이 위치해 생활인프라가 뛰어나며, 부출입구 쪽으로 옥동초등학교, 서전중학교, 및 자율형 공립고인 서전고등학교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금번 조건변경을 통해 평형대에 상관없이 계약금 500만 원으로 입주 시까지 추가 비용이 발생되지 않으며, 84A타입 기준층의 경우 계약금을 포함하여 6천만 원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금을 제외한 할부금은 대출이나 이자 없이 5년 후에 납입이 가능하며 선납할인 적용 시 2천만 원 가까운 할인효과를 볼 수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18년 12월부터 이며 모델하우스 대표번호로 상담문의가 가능하며, 모델하우스 관람 및 잔여세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 : 043-533-6723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