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9.10.07 14:56 | 조회 18403

부자 하면 떠오르는 핵심 키워드 ‘부동산’


세상을 살면서 부자가 되는 것을 꿈꾸지 않았던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모두가 부자가 될 수는 없다. 하지만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안다면 그 가능성이 남들보다 높아지는 것은 사실이다. 부자가 되려면 우선 부자들의 생각과 특성을 파악해야 한다.


그중 특히 국내의 부자들은 금융보다 부동산을 유망한 투자처로 손꼽았다. KB금융지주 금융연구소가 금융자산이 10억 원 이상인 개인을 '부자'로 규정했다.



이들 4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발표한 '2019 한국 부자 보고서' 에 따르면 10억 원 이상의 금융자산을 가지고 있는 한국의 부자들은 금융보다 부동산 자산에 투자하는 게 장기적으로 유망하다고 내다봤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부자들은 장기적인 유망 투자처로 거주 외 주택, 거주 주택, 빌딩과 상가 등을 꼽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의 기준금리인하, 코스피 1900선 붕괴와 불안정한 경제상황으로 안전자산에 대한 선호도가 강화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그중 자본금이 넉넉하지 않거나 투자에 익숙지 않은 대다수의 사람들은 특별히 투자를 고려할 때 비교적 소액으로 투자 가능한 수익형 부동산인 거주 외 주택으로 투자를 하게 된다.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가장 처음 고려할 사항은 뭐니 뭐니 해도 입지이다. 지난해 높은 지가 상승률을 기록한 파주는 GTX-A노선 착공과 교통망 확충으로 서울 접근성을 확보함은 물론 통일동산 관광특구로 지정되어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 관광객의 지속적인 증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파주 운정에 위치한 오피스텔이 곧 분양을 앞두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투자가치 + 실거주 환경 모두 뛰어난 오피스텔 = 운정 아르젠!



2020년에 개통되는 서울~문산 간 고속도로 설문 IC 통해 2분대에 진입 가능하며 파주로 및 경의로 이용하여 LG디스플레이 등 산업단지 및 자유로 연계한 서울 접근성이 좋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대 규모인 CJ ENM 콘텐츠 월드, 개성공단 복합물류단지, 미군 반환기지 개발과 GTX-A, 지하철 3호선 연장, 서울-문산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광역적 교통환경이 개선되는 등 많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어 투자성 또한 높게 평가받고 있다.


편의시설로는 운정 호수공원, 운정 체육공원, 소리천 자전거도로가 인접해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2020년 완공되는 농협 하나로마트 등 대형 유통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운정역 상업지역과 가람마을 상업지역 등 상업시설 내 편의시설 이용도 가능한 입지를 자랑한다.



<아르젠만의 특화설계>


이곳은 실거주를 하는 입주민들을 위한 특화설계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수변공원이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조망권에서, 힐링 라이프를 이루어주는 옥상 하늘정원, 비즈니스 라운지에서는 조식 서비스와 음료 및 복사, 팩스, 접견실까지 완비되어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하이 싱글을 위한 단지 내 입주자 전용 클럽 라운지 (피트니스센터)가 운영되는 것은 물론, 자전거를 공유하는 바이크 쉐어링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최상의 라이프 클래스를 제공한다.



이 오피스텔은 작년 금촌 아르젠의 한 달 완판 신화에 이어 파주지역 2번째 아르젠으로 최고의 입지임에도 불구하고 인근 지역 대비 3년 전 가격을 제시해 계약 고객들은 보다 높은 수익률을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10월 11일) 전 예약자에 한하여 보다 좋은 조건과 파격 적인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발 빠른 고객은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이렇게 입지, 교통, 미래비전, 가격까지 4박자를 고루 갖춘 ‘운정 아르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