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 부동산

댓글32
0/600 bytes
댓글 리스트
  • 집짓는다고 하는거.. 절대 하지마세요. 개고생도 그런 개고생이 또없습니다. 집한번지으면 10년 늙는다는말 허언이 아닙니다. 건축회사에 돈퍼들여서 집짓지마세요. 그돈 그냥 통째로 날리는겁니다. 시골이고 전원이고 농촌이고 산골이고간에.. 빈집들 넘쳐나는시대에요. 집이 지저분하면 깨끗이 청소하면되고 칠하면되고 가꾸면됩니다. 집구조가 마음에안든다고 불평말고 집에 사람을 맞추세요. 그게 속편합니다. 생각을 바꾸시고 인식을 바꾸면 통장에 돈이 넘쳐나고 고생안하고 인생이 행복해집니다. 집은 단지 사람이 거주하는곳이지.. 남에게 보여주기위한게아닙니다. 껍데기화려하면 외려 범죄위협에만 노출되요. 현명하게 생각하세요.

    외노자에 선거권주려는 민주당 18.07.10 09:01 신고
  • 가까운 사람일수록 같이 살지마라 !!! 진리입니다...

    마이 18.07.10 08:56 신고
  • 지금 산골등에 빈집폐가들 엄청나게 많습니다. 경치정말 환상적이고 자연경관 그림같은곳에 빈집들이 죄다 폐가되고있습니다. 굳이 돈 수억퍼들여서 전원주택짓는다고 건축회사에 돈퍼들여주는 바버짓하지마세요. 산골전원주택등은 굳이 내땅아니라도 아무상관없이 마치 내집마당처럼 사용가능합니다. 집자체도 굳이 내명의의집아니라도 전혀 불편한거없어요. 외려 내명의의 땅 건축물이 짐이됩니다. 산골 시골 농촌등에서 여러어려운문제에 다시 도시로 떠나려해도 매매가 절대안됩니다. 시골집 농촌집 전원주택은 함부로 구입하거나 건축하면 자칫 인생이 박살납니다. 제말 명심하세요.

    외노자에 선거권주려는 민주당 18.07.10 09:13 신고
  • 친구랑 한집에.... 불화 생깁니다.

    석검 18.07.10 09:14 신고
  • 기존 시골구옥들 빈집이 폭발상태이고 지자체에서도 골머리를 앓고있습니다. 일본은 지자체에서 돈퍼들여서 빈집폐가들 철거한다고하는데.. 우리나라돈으로 평균5천만원들여서 철거한답니다. 우리나라도 금방 일본따라갑니다. 지자체에서 재발 여기 빈집들에와서 살아달라고 돈퍼주는시대 금방옵니다. 건축회사들 광고농간에 넘어가는순간 거렁뱅이됩니다. 절대 신축은 하지마세요. 무려 5년전에도 강원도동해시.. 중앙시장에서 걸어서 15분거리에 있는 구옥들도 빈집이 태반이었고 매매는 당연히안되고 월세10만원주면 집주인이 절을 하는지경이었습니다. 수도권에사시는분들은 지방 농촌 어촌사정을 너무모릅니다.

    외노자에 선거권주려는 민주당 18.07.10 09:07 신고
  • 평생에 한번인 전원주택을 청소하고 칠하면 되는 건가요 ...통장에 돈이 넘쳐나서 하는 일이 아닌것이죠..본인이 직접 짓는다면 개고생이 되겠지요..그 또한 추억이고 보람입니다.모든 사항을 삐닥하게 바라보는 관점. 일본은 일본이고 우리는 우리 입니다, 사람사는 곳이면 다 비슷하죠...껍데기가 화려한것이 아니라 새집이다 보니 이쁘게 보이는것이구요..본인의 잣대가 보평타당한 진리라고 도배하진 마세요 ..빈집,폐가 어디 한번 사서 꾸며 보세요 ..장난합니까 ...글로,말로는 달나라 구경을 못하겠습니까..쥐뿔도 개뿔도 해 보지도 않고 알량한 얇은지식으로 많은 네티즌을 호도 하면 안되는 것이죠 ..물론 땅 구해서 인허가 까지 득

    크린트이수시게 18.07.10 10:29 신고
  • 그리고 제말을 곡해해서 침소봉대하고 극단적상황을 가정해서 깍아내리기바쁜 건축업자들.. 양심이 눈꼽만큼이라도 남았으면 조용히 입닫고 계세요. 개뿔도 쥐뿔도 모른다고?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한다고 이제 통할것같습니까? 시골 농촌 전원주택빈집들 하도심각해져서 이젠 아예 시골마을이 통째로 사라질상황에 처한곳이 어디한둘인가요? 제말이 틀렸습니까? 쥐뿔이고 개뿔이고간에 양심을 가지고 인생사세요. 글고 대놓고 새빨간거짓말하는것도 정도지.. 제가하는말 이제 3살먹은애도 다아는사실이에요.

    외노자에 선거권주려는 민주당 18.07.10 10:51 신고
  • 개개인이 판단하심 됩니다.저라는 개인은 단독주택을 지었지요,오랜 숙원을 해 냈습니다.꿈만 꾸다가 그리던 집을 가져보니,너무 행복한대요.아침에 일어나는것이 그 자체가 행복,마당에 갖가지 꽃이랑 채소들 커 가는 모습,새들이 블루베리를 다 따먹어도 그저 좋지요인생 머 있습니까? 해보고 후회하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단,철저히 준비...전 10년을 준비했습니다.서서히..그래도 미흡 한 점이 있지만아주 좋아요

    겨레 18.07.10 11:05 신고
  • 글코 말나왔으니 하나더 하는데.. 시골 농촌 산골주택들 물론 집등기도 없는경우많고 남의땅에 무허가로 지은집도많고 겨우 지상권설정된경우도있고 여러가지입니다. 그런데 이거하나분명히 해야하는게.. 시골 농촌 산골집들 굳이 내명의일필요도별로없고 집등기가 없어도 별지장없이 사람이 거주하는게 일반적인경우가 태반이에요. 제가 부동산중개업자등이라서 그런집들 구입하라는게아닙니다. 수도권등과 법적사실적상황이 제법다르다는것과 그런집들 월세가되었든 매매가되었든 굳이 시골전원주택생활하자면 건축업자들에 돈퍼들여서 신축하지말라는겁니다. 주변에 신축주택지어놓고 후회하는사람들 부지기수로 봤습니다.

    외노자에 선거권주려는 민주당 18.07.10 11:01 신고
  • 1년은 좋은데 그 이후는 고생, 젊어서 가는 것은 좋은데 늙어서는 병원 옆에 살아야.

    낙타 18.07.10 10:56 신고
현재페이지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