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부동산 이야기
추천 Best

베스트 글은 네티즌의 참여(조회순, 찬성/반대)
등이 활발한 글을 모은 자동 목록입니다

더보기
[인테리어/DIY] 영화배우 문희 집공개 - 베일에 쌓여 있던 그녀의 아지트
도담채주택 (cko72***)님 작성글 전체보기 추천 5 | 조회 4678 | 2017.08.12 09:32 | 신고

영화배우 문희 집공개 - 베일에 쌓여 있던 그녀의 아지트



29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출연, 브라운관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문희는 이날 깔끔한 인테리어의 자택을 공개했다.


문희의 집은 화이트 톤의 깔끔한 내부와 앤티크한 고가구들로 꾸며져 있었다. 밖이 훤히 보이는 통유리창이 있는 거실은 세련된 분위기를 풍겼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암막커튼이 이중으로 설치돼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게 했다예비 건축주님! 공부를 하셔야 부실공사없는 집짓기가 됩니다.
사전에 공부나 준비없이 공사진행중에 미심쩍은 점이 발견되면
그때서 검색하고 공부를 합니다.

공부를 하는순간 아는것이 병이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건축정석 시방서대로 공사하는 업자는 거의 없거든요.

건축주가 아는많큼 업자와 갈등이 생깁니다.
건축주님! 집짓기전에 핵심만 공부하세요!다음카페 도담채주택 전문카페 오셔서
"건축주 이것만 알아도 부실공사는 없다"최소3번만 읽으면 부실공사 없읍니다..


또 통유리창 앞에는 고풍스러운 테이블과 의자를, 벽 쪽에는 블랙 가죽 소파를 배치해 럭셔리한 분위기의 카페 인테리어를 연상케 했다. 그 밖에 커다란 꽃 화분과 높이가 다른 식물들, 미술 작품이 걸려있는 벽면 등으로 멋스러운 거실 공간을 연출했다.

단출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의 침실 인테리어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창가에는 햇볕을 투과시키는 얇은 커튼과 밝은 레드 컬러의 암막커튼이 이중으로 설치해 빛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으며, 거실과 마찬가지로 미술 작품과 미니 소파를 활용해 아늑한 공간을 연출했다.

이와 함께 문희는 예전부터 모아왔다는 LP판과 그릇을 공개해 수집가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그녀는 “남편이 내가 그릇을 좋아한다는 걸 알고 유럽이나 외국 나가면 사왔다”며 사별한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절대 버릴 수 없는 보물로 결혼 전부터 사용했던 서랍장을 꼽기도 했다.

  • 글쓴이의 다른글 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금융

      금융 토론 이슈보기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부동산 이슈보기

        금융

          금융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