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부동산 이야기
추천 Best

베스트 글은 네티즌의 참여(조회순, 찬성/반대)
등이 활발한 글을 모은 자동 목록입니다

더보기
[전원주택/땅이야기] 단열성이 우수하고 가성비 좋은 유럽산 지겔주택
건강한 전원님 작성글 전체보기 추천 0 | 조회 531 | 2018.06.27 13:21 | 신고

패시브하우스는 열손실 요인을 최소화해 에너지가 집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만든 고단열·고기밀 건물을 말한다.

두꺼운 단열재로 집 외벽을 둘러싸, 내부의 에너지가 최대한 외부로 새어나가지 않게 하고 화석연료를 쓰지 않아도 집 안의 온도를 유지시킬 수 있다. 


이런 패시브하우스의 자재로 많이 쓰이고있는 것이, 100% 점토를 물과 반죽하여 약 1000도의 온도에서 구워만든 유럽의 친환경 세라믹황토블럭이다.













이렇게 단열성능이 뛰어난 황토블럭에 탄화왕겨숯을 채워넣어 단열성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다.

탄화왕겨숯의 특성


1. 보온보냉 - 연간 20~30% 난방비 절감

여름과 겨울에 각2~3℃의 보냉,보온 효과가 있어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1℃ 조절시 연간 9~11% 냉난방비 절감)

2. 유해세균의 항균 및 살균 - 99.9%
숯의 산도는 약알카리성이며 습도조절 및 탈취로 곰팡이 및 세균류의 서식을 억제하고
순수銀(99.9%)은 지구상의 650여종의 유해세균류가 접촉시 6분이상 생존할 수 없는 강력한 살균작용을 하므로서 청결한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3. 음이온 방출 (삼림욕효과)- 800 ~ 1,200개/CC
깊은 산속이나 강가,바닷가와 같은 풍부한 음이온이 방출되어 실내의 공기를 맑게 정화해주는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4. 원적외선 방출 (생체활성 에너지 공급효과 / 피부 및 노화개선)
숯의 미네랄 성분에 의해서 원적외선이 방출되며, 이러한 원적외선이 인체에 흡수되면
세포의 생리작용 활성화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가족의 건강한 주거생활과 부부의 금술을 지켜줍니다.

5. 수맥 및 전자파 차단
전자와 자장이 얽히는 것을 조절하고 시정하는효과가 있어 인체의 생기를 자극시켜 줍니다.

6. 해충퇴치 - 바퀴벌레,개미 제거
습도 조절기능과 음이온 발생의 상호작용을 통해 바퀴벌레,개미 등이 서식할 수 없는 청결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7. 공기정화와 유해가스 탈취 - 91.4%
냄새나 가스를 흡착,중화시켜 시멘트독 및 목재,가구등에서 발생하는 유독성 유기화합물의 냄새와 독성 탈취율이 120분 경과후 91%에 이를 정도로 거의 완벽에 가까운 탈취효과를 발휘합니다.

8. 습도조절,결로억제
미크론 단위의 미세한 구멍이 고밀도로 분포되어 있어 제습 및 습도조절 기능(±5%)이 탁월하여 결로를 억제하고 인체의 생활리듬을 최적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9. 피부 및 노화개선효과
숯에는 칼슘, 칼륨, 철, 인, 나트륨등 5대 미네랄 외에 구리, 아연, 망간, 마그네이슘, 크롬,모리브덴등이 함유되어 노화방지 작용을 합니다.







유럽의 지겔주택 사례









당사 황토지겔주택 시공사례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유럽의 지겔주택 새로운 친환경 건축소재로 건강하고, 효율성을 높인 경제적 건축공법이다.

유럽의 자재라고해서 비싸다고만 볼 순 없다.

오히려 가성비가 높은 자재라고 할 수 있다.

단열성능을 높여 연료비를 절약하고 건강에 유익하며 환경까지 생각할 수 있다면, 현명한 사람들의 선택을 받는 가성비 높은 자재가 되는건 당연한 일일것이다.


현명한 선택은 플러스주택과 함께~




  • 글쓴이의 다른글 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