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30일자로 다음 부동산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그동안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종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다음 부동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 오늘 하루 보지 않기
여행의 설렘을 담아 여기에 집을 지은 전원주택
제주 여행을 하고 너무 좋아 제주에 내려와 일을 하고 결혼을 한 건축주는 제주 동쪽 작은 마을 한동리에 밭담으로 둘러싸인 지금의 땅을 보자마자 한눈에 반했고 제주 첫 여행의 설렘을 담아 여기에 집을 지으면서 이름을 '제주첫날'로 지었다. 제주시 구좌읍 한동리에 위치한 단층과 2층으로 구성된 두 동의 독립 게스트 하우스 '제주첫날'이다. 각각의 건축물이 독립적으로 사용되고, 동선과 시선이 서로 구분될 수 있도록 대지가 활용되었다. 지붕 처마 구성 등 건축물의 외관도 서로 차이가 있게 디자인되었다. 단층 건물은 건축주가 추후 주거 목적으로 설계되어 동선과 세부 프로그램이 편리하다.
복잡하지 않은 심플한 화이트 건축물은 초록의 밭담과 어우러져 더욱 돋보인다.
2단으로 이루어진 정원이 바로 보이는 넓은 통 창 제주의 마을 안에 깊숙이 자리하고 있는 본 건축물은 현무암 밭담으로 둘러싸인 집이다. 이곳에 머무르는 게스트에게 도시와는 격리된 조용한 휴식을 누릴 수 있게 해 준다. 남측의 경사지에 구성된 밭과 현무암 밭담은 2층 구성인 게스트동의 동측과 남측 창호를 통해 열려 있어 시원한 뷰를 제공한다. 내부 인테리어는 옛날 돌집에서 나온 고재와 고가구로 건축주가 직접 만들어 화이트 인테리어에 고즈넉한 느낌의 포인트를 주었다. '제주첫날'의 조감도와 설계도 일부 게스트가 없는 주말엔 건축주가 주말 별장으로 이용하고 있는 '제주첫날'은 게스트, 호스트 모두에게 제주에서 편안한 휴식을 줄 수 있는 공간이다. 출처 다음까페
황토구들방짓기,황토집짓기체험행사 양파망으로 짓는 황토흙집,저렴한 전원주택부지 공동구매 절반이하 값으로 귀농 귀촌주택,전원주택,주말주택장만하기 저렴하게 귀농 귀촌부지 장만하기 등을 실천하는 카페입니다. 저희 카페로 오시면 좀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