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30일자로 다음 부동산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그동안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종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다음 부동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 오늘 하루 보지 않기
골프스타 박인비 집공개, 반려견 위한 테라스까지 박인비 집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대화가 필요한 개냥'에서는 골프선수 박인비가 출연했다. 이날 박인비 집공개는 물론, 남편과 반려견의 모습 등이 함께 공개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인비 집공개에서 특히 시선을 잡은 것은 반려견을 위한 넓은 테라스다. 테라스에서는 서울 전경이 한 눈에 보였다. 특히 방송에서 박인비는 남편 보다 반려견 리오를 더 챙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인비는 "저희 남편은 제가 챙겨주지 않아도 혼자 할수 있는 나이고 제 아들인 리오는 아직 많이 어리고 한시라도 눈을 떼면 안 되는 일들을 많이 벌이기 때문에 남편보다 리오에게 더 관심이 간다"고 말했다.
이어 "나중에 남편이 늙어서 몸을 못가누거나 할 때 제가 챙기겠다"고 했고, 이에 남편은 섭섭한 기색을 드러내다가도 "그때까지 관심 안 줄 거야?"라며 반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인비 집공개 내부에는 고급스러운 와인바, 안락한 거실이 있으며 2층에는 깔끔한 침실이 놓여져 있었다. 한편 박인비는 지난 2014년 결혼한 후 골든레트리버 종인 반려견 리오와 함께 달콤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다.
|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