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사진 땅에 지어진 주택은 커플용 주말 주택입니다. 환경적으로 올바른 건축을 제안하며 지어진 주택은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며 지어졌습니다. 가파른 경사 지형에 목재를 기둥으로 적용한 주택은 탁월한 전망을 자랑합니다. 브라질식 오두막인 주택은 자연 채광을 효율적으로 활용합니다. 하드우드 계열의 "Muiracatiara"목재는 주택의 바닥과 외부 데크에 사용되어 주택의 내후성을 높여줍니다. 주택의 넓은 느낌을 촉진하는 기둥의 각도는 기초에 부착된 금속 커넥터로 인해 가능하므로 토양에서 수분 기둥을 분리합니다. 기둥의 강철 케이블 보강재는 요소에 사용되어 단순한 구조와 가벼움에 대한 보완성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주택의 설계자는 "Andre Eisenlohr Architects"입니다. 주택 내부의 벽은 대부분 OSB합판이 사용됐습니다. 주택은 상파울루 산림 보호구역 내에 50㎡ 크기로 지어졌으며 등고선과 평행으로 배치됐습니다. 주택은 "Eucalyptus House"로 불려집니다. 경사 지형에 토목을 최소화해 지어진 주말 주택은 기둥의 각도가 효율적인 설계로 평가됩니다.
|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