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가 어려울땐 살아남는 방법중 하나는 튀어야 살아 남을수 있을거 같다.
입지와 상권에 따라 차별화된 업종으로 전화하면 죽어가는 부동산에도 새 생명을 불어 넣을수 있다. 죽은 점포를 소유하고 있다면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다. 주변환경이 달라지면 당연히 그에 맞게 업종과 매출전략을 바꿔야 할 것이다. 매출이 갑작이 떨어졌다면 업종과 주력 상품이 소비자 특성에 맞는지를 점검해야 한다. 매장에서 느껴지는 분위기와 상품진열, 조명등 적절한 변화가 필요하다. 지역환경 변화에 예민하게 반응하고 주 고객의 특성을 꾸준하게 검토, 적절한 시기에 상가 리모델링은 상가 운영에서 실패하는 일을 막을 수 있다. 이때 주력 상품과 이미지를 바꾸고 이벤트등을 만들면 효용가치는 배가 될수 있다. |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