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부동산 이야기
추천 Best

베스트 글은 네티즌의 참여(조회순, 찬성/반대)
등이 활발한 글을 모은 자동 목록입니다

더보기
[인테리어/DIY] 왜 위기시마다, 주가의 대세하락시마다,
빅맨 (sohn2***)님 작성글 전체보기 추천 2 | 조회 144 | 2018.07.13 07:56 | 신고

왜 위기시마다, 주가의 대세하락시마다,
한국내의 달러는 급등하고 주식, 부동산은 폭락하는가?
이 상황들은 왜 항상 같이 오는가?

본 책은 매 번 반복되는 이 기회들을 역이용한 재테크 기법을 명쾌하게 설명한다. 그리고 획기적인 주식 아파트 달러와 국채에 관한 순환 투자방법을 알려준다. 책제목 그대로 자식들에게만 슬쩍 비밀로 전해 주려다가 ‘일본인의 눈물=원제: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딜러투자로 재산 4배 불리는 기법’이란 제목의 책으로 출간하였다. 사실 재테크 책은 아무리 세월이 흘러도 어느 나라, 어느 시대에도 변할 것은 없다. 인간의 욕심은 예전이나 현재나 미래에도 항상 같고 그 동안 수많은 책들이 발간되었기 때문이다.

이미 기존의 재테크 방법들은 다 연구되고 밝혀지고 책으로 발간되고 알려졌다는 뜻이다.

 

그러기에 일본인의 눈물 책도 시중의 다른 재테크 책들과 유사하다면 책을 낼 이유도 없다.

 자식들에게만 메모 형태로 슬쩍 전해주면 그만일 것이다.

하지만 이 책은 다르다.
기존 책들과는 완전히 다르다.
그러기에 낸 책이다. 
경기순환적인 숏텀 디플레 및 일본같은 롱텀디플레 시에 주식, 아파트, 달러, 국채 간의 교체 투자를 통해 단기간에 재산을 4배~10배로 불려가는 기법을 최초로 자세히 설명했다.

준비된 자에게는 위기는 찬스다.
위기가 다시 온다면 주식/아파트/달러/국채 투자로 단기간에 4~10배를 거머쥘수 있다.

(일본인의 눈물: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달러투자로 재산4배 불리는기법)책을 통해서 장단기 환율예측에 실패하여 폭망한  일본인들의 실패사례를 더 심층 분석하고 위기시의 투자요령들을 기술했다.즉 일본인의 눈물 본 저서는 자산시장(주식 .아파트,국채)이 급락할시에 재산을 늘려가는 유일한 디플레이션 활법서라 할 수 있다.

.

.

  • 글쓴이의 다른글 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