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공기청정지역 여수, 깨끗한 자연과 함께하는 전원주택단지

씨드프랑스 입력 2018.07.11 12:00 수정 2018.07.18 15:19
조회 23107추천 34

 

 

파랗고 맑게 보여야 할 하늘! 하지만, 보이는 건 뿌옇게 흐려진 잿빛 하늘인데요. 그만큼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들은, 전 세계에서 가장 공기가 나쁜 도시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합니다.


마스크를 쓰고 다니기도 하고, 실내에서는 항상 공기청정기를 켜고, 매일매일 청소를 해보지만, 미세먼지는 몸속으로 스며들기만 하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청정지역으로 주거지를 옮기는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청정지역! 그중 여수에서 건강한 삶을 누려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청정지역 여수! 미세먼지 수도권의 약 70% 수준!


여수가 왜 청정지역으로 손꼽힐까요?


전국적으로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이 증가하고 있지만, 여수는 제주도와 동일 수준으로 산이 많은 강원도 강릉보다도 깨끗하다고 합니다.


전국 157개의 지방자치단체 중에서도 미세먼지가 높은 농도의 일수가 10일 미만일 정도로, 청정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는 여수! 미세먼지로부터 해방할 수 있는 청정지역 여수에 위치하고 있는 남프랑스풍 전원주택단지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씨드프랑스 현장

 

편리한 전원생활을 위한 주변 환경


씨드프랑스는 1년 동안 온화한 기후를 보이는데, 아늑하게 움푹 들어가 있는 지형인 만큼 바다 바람의 영향을 덜 받으므로 천혜의 명당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씨드프랑스는 고속버스 여천 정류소와 KTX 여천역까지의 거리는 단 10분대! 그리고 여수 공항까지 30분이 소요되며, 공사 중에 있는 4차선 도로가 완성이 되면 10분 이상 단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 외에도 퍼블릭 골프장과 워터파크는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가지와 대형마트, 종합병원이 1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유유자적한 삶을 즐기며 편의시설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건을 지니고 있습니다.

 

 

한려수도를 바라보는 천혜의 명당! 보기만 해도 마음이 트이는 전원생활


-주소 : 여수시 화양면 이목리 산 146-3
-면적 : 5,192평
-지목 : 임야, 전, 답 (대지로 변경)
-지역 : 계획 관리지역, 건폐율 40%


남프랑스풍의 전원마을인 씨드프랑스! 녹음이 짙은 서이산을 배경으로, 보다 아름다운 한려수도를 바라보는 양지바른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1월 평균기온 3.5도, 8월 평균기온 25.7도로 1년 동안 살기 좋은 기후를 자랑하는 곳이랍니다.

 

 

씨드프랑스의 꿈꾸던 전원주택단지

 

 

각자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할 수 있는 맞춤 설계로, 모든 분들이 만족스러울 수 있는 주거공간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보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는 물론, 청정구역의 전원 라이프까지 모두 누릴 수 있어, 여수의 전원주택 단지에 거주하는 모든 입주민들의 더욱 여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기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운 청정지역의 삶!
씨드프랑스에서 시작해 보세요.


씨드프랑스는 프랑스 남부에 위치하고 있는 프로방스 마을을 재현한 곳으로, 넉넉하면서도 여유로운 매력을 느끼고 유유자적한 삶을 만끽할 수 있는 전원주택단지입니다. 청정지역 여수에서 미세먼지 없는 전원의 삶을 시작해 보실 수 있습니다.


남쪽 해안가의 전원주택 마을답게, 프로방스 타입의 건축물들은 물론, 배롱나무나 마을 전체를 수놓고 있는, 멋지고 아름다운 남프랑스풍의 마을로 조성이 될 예정입니다.


도심에서 살면서 미세먼지 때문에 편안하고 건강하게 누리지 못했던 삶! 미세먼지의 걱정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 청정지역 여수에서 꿈꾸던 전원생활을 시작해 보세요.


남해안 관광벨트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발전 가능성이 높은 마을이기도 합니다. 건축 규약 및 자치규약에 대한 정보는 사이트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