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Daum - 부동산


즐거운 여름 한때, 서울 근교 키즈 펜션으로 가자!

e분양캐스트 입력 2018.07.11 14:35 수정 2018.07.11 14:38
조회 33620추천 6

여름 더위가 본격적으로 찾아오면서 멀지 않지만 휴가 기분을 맛볼 수 있는 시원한 강원도 횡성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횡성과 원주는 주말을 틈타 다녀오기 좋은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으로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힐링하기 좋은 간현 원주 레일바이크를 비롯한 횡성 자작나무 숲 그리고 국립 횡성 숲체원은 가족과 가기 좋은 횡성 가볼만한 곳이다. 이 외에도 ‘메밀꽃 필 무렵’의 고향 허브나라 농원에서는 아기자기한 테마가든을, 병지방 계곡에서는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절경을 만나볼 수 있다. 여행 중 유명한 횡성 맛집에서 여름 보양식으로 원기를 채우는 계획도 여행을 풍성하게 해줄 것이다.

 

여행의 밤을 책임질 펜션, 어디가 좋을까? 산, 나무, 목조주택, 잔디정원, 어린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예술을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는 횡성 키즈 펜션. 자연 속에서 같이 놀고 즐길 수 있는 가족형 밀착 펜션으로 떠나보자.
 


자연과 힐링 리조트는 강원도 횡성 대자연 속에 둘러싸여 4계절 실내 미온수 수영장과 제트스파가 구비된 풀빌라, 찾아온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주는 카라반, 복층형 독채 일반 객실, 대형 패밀리룸 등의 숙박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가족, 친구, 연인 그 어떤 사람들과 함께 오더라도 즐거운 시간을 만들기에 적합하다.
 


최근 개장한 워터슬라이드&풀장은 시원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신진작가들의 예술 전시회가 펼쳐지고 있어 자연 속에서 예술과 함께 힐링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야외 숯불 바비큐장, 어린이용 안전 실내 놀이터, 대형 트램펄린, 인조잔디 풋살장, 탁구장, 실내 스크린골프장, 오락기 등을 구비하고 있어 다양한 활동을 만끽할 수 있다.
 


횡성뿐만 아니라 원주에서도 즐겨 찾는 횡성 펜션, 자연과 힐링 리조트는 호텔에 비견되는 서비스, 리조트 같은 시설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많은 변화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객실 내부의 침구류를 천연 라텍스 매트릭스와 호텔식 린넨으로 구비한 가운데 전 객실 IPTV와 와이파이 설치 등 펜션 서비스 부분에서도 많은 방문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어느 곳에 머물더라도 설레는 건, 모두의 마음일 것이다. 가족 모두 사용하기 좋은 독채 복층형 객실과 풀빌라를 통한 프라이빗한 물놀이, 카라반에서는 이색적인 체험을 즐기며 단 한순간도 심심할 틈이 없는 다양한 부대시설로 기분 좋은 여름 여행으로 즐거운 여름의 한때를 즐겨보자.

 

자연과 힐링 리조트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및 여름맞이 이벤트로 숙박 예약 시 스타벅스 커피 이벤트와 추억과 낭만이 함께하는 카라반 숙박 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문의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