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분양캘린더] 인천 1700여 가구 등 한산한 분양시장

리얼캐스트 입력 2019.02.15 10:33 수정 2019.02.15 10:33
조회 407추천 0

2월 3주 분양동향입니다. 분양물량이 점차 증가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분양가승인, 시장분위기 등 몇몇 이유로 2월 분양시장은 한산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금주는 인천을 제외하고 다른 지역에서 청약접수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서대문, 경기 운정신도시 등에서 오픈 준비 중인 단지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2월 3주 청약접수를 받는 곳은 총 2단지, 총 1,691가구로 집계됐습니다.




대우건설이 검단 센트럴 푸르지오를 분양합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 검단연장 신설역(역명 미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인근으로 초·중·고교가 예정돼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편의시설이 가깝습니다. 계양천, 공원 등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



신영건설이 지웰 에스테이트를 분양합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 갈산역 역세권이며 경인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서울 진입이 수월합니다. 부평북초, 갈산중 등의 학군을 가지며 단지 내 스트리트몰을 비롯해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의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합니다.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금주 오픈 예정인 모델하우스는 4곳입니다.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홍제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전용면적 39~116㎡, 총 1,116가구) △경기 파주시 다율동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전용면적 59~84㎡, 총 710가구) △충남 아산시 탕정면 아산탕정 시티프라디움(전용면적 84㎡, 총 746가구)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지구 지웰시티 푸르지오(전용면적 84~101㎡, 총 1,521가구) 등 입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중개업소 및 개인회원이 등록하는 매물정보가 노출될 수 있도록 광고 플랫폼 및 관련정보를 제공하며,
      중개업소 및 개인회원이 Daum부동산에 등록한 매물정보 및 이와 관련한 실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