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깔끔한 게 좋아! 화이트앤그레이로 모던인테리어

집데코 입력 2019.03.04 15:51 수정 2019.03.05 09:42
조회 8838추천 4



계속 보아도 지루하지 않고 깔끔한 집을 원해요! 오늘은 화이트와 연한 그레이 컬러로 꾸민 심플&모던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컬러 밸런스를 잘 맞추어 차분하면서 무드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으며 공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포인트 요소들을 더해주었습니다. 과연 공간을 빛나게 만들어준 요소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무채색으로 담백하고 포인트 요소들로 특별하게 꾸민 35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공간컨셉


화이트 베이스에 골드 포인트와 연그레이 컬러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함


공사내역


현관 - 비앙코카라라 벽타일, 골드 포인트 바닥타일 사용

거실 - 확장공사, 바닥 폴리싱타일 마감, 천장 간접 등박스 설치, 포세린타일로 아트월 마감

주방 - 확장공사, 바닥 폴리싱타일 마감, 화이트 프레임 파티션 설치

공용욕실 - 비앙코카라라 타일, 골드 수전,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줌

안방욕실 - 바닥 블랙 패턴 타일 사용




바앙코 카라라 타일과 골드 포인트의 타일로 매력적인 현관



천장과 신발장 하부에 설치된 간접조명으로 현관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벽면은 비앙코 카라라 타일을 사용하여 깔끔함을 더해주고 바닥 마감은 골드 포인트의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슬림 3연동 중문을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해주었습니다. 입구부터 화이트와 연그레이 컬러로 이루어져 흠 잡을 곳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분위기를 더해주는 등박스로 세련된 거실 완성!



거실 천장에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등박스를 설치하여 메인등을 따로 켜지 않아도 무드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은 얇은 파티션으로 분리하여 답답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거실 아트월은 포세린 타일로 마감하여 차분한 느낌을 주며 매입등으로 공간을 밝혀주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아트월과 달리 바닥은 폴리싱타일을 사용하여 한 공간 안에 광도의 차이로 대비를 주었습니다.




역시 화이트가 진리! 심플한 멋이 보이는 주방



동선이 편한 자 형식으로 구성한 주방으로 무광 소재의 상부장과 하부장을 설치하여 트렌디한 공간으로 꾸며주었습니다. 바닥은 거실부터 주방까지 이어지는 폴리싱타일은 공간을 통일감 있게 해줍니다.



천장에는 여러 개의 조명을 달아주어 공간을 화사하게 생동감을 주었습니다. 벽면에는 패턴 타일을 사용하여 화이트로 밋밋할 수 있는 부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하부장과 이어지는 아일랜드 식탁은 실용성 높은 주방으로 만들어주어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얇은 유리 파티션으로 부분만 공간을 분리해주어 답답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명도가 다른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모던한 방



벽면과 방문에 명도가 다른 그레이톤을 사용하였습니다. 방 안쪽에는 드레스룸과 안방 욕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방안에는 붙박이장을 넓게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해주었습니다.




골드 컬러로 포인트도 주고 고급스러움까지 풍기는 욕실



전체적으로 벽면과 바닥은 비앙코 카라라 타일을 사용한 공용욕실입니다. 골드 수전과 골드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운 욕실을 완성하였습니다.



안방 욕실은 화이트 타일, 바닥은 블랙 패턴의 타일을 사용하여 무게감을 더해주었으며 정사각형 스틸 디자인의 해바라기 샤워기를 사용하였습니다.




자료제공: 후스인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