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취미생활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모일만한 장소는?

e분양캐스트 입력 2019.10.08 15:04 수정 2019.10.14 11:50
조회 10274추천 1



즘은 워라밸, 소확행 등 나 자신의 가치와 스스로 느끼는 행복이 중요한 시대이다. 그로 인해 바쁜 일상 중에도 시간을 내어 자기 계발과 취미생활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이며 관련 강좌나 모임, 스터디 역시 활발하게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많은 시간과 비용, 노력을 할애하지 않아도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으며 많은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유형의 취미생활을 추천해 보고자 한다.


1. 직장인 취미 미술


다양한 미술활동을 통해 예술적 감각을 키우고 본인이 만드는 미술작품들을 모아 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활동이다. 요즘은 기존의 정형화된 미술이 아닌 다양한 도구와 기법을 사용한 이색 미술을 접할 기회가 많다고 한다.


2. 스트레스 타파! 음악, 악기 다루기


각종 뮤지션 프로그램과 새로운 음원 등 음악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끊긴 적이 없다. 음악은 일상 속에서도 큰 즐거움을 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만큼 보컬 트레이닝 강좌나 통기타, 드럼 등의 악기를 배워 본다면 건전하고 즐거운 취미가 될 것이다.


3. 외국어 회화


글로벌 시대에 걸맞게 외국어 스터디 모임도 매우 활발한 모임중 하나다. 기존의 영어에만 국한돼 있던 회화에서 요즘은 다양한 국가의 언어를 접할 수 있으며 취미뿐 아니라 자기 계발에도 큰 도움이 되는 활동이다.



그렇다면 모임 장소는 어디가 좋을까?


동호회나 취미생활을 시작한 이후에는 장소 선정도 중요하다.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활동을 하려면 쾌적한 환경과 어느 정도의 사생활 보호가 가능한 단독적인 공간이 필요한데 바로 그럴 때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힐링카페를 알아두면 좋다.


서울대입구역 6번 출구에 위치한 이곳은 지리적으로도 도심과 근접한 역세권으로 찾아가기 쉽고 다른 대여 공간들과 다르게 1층 공간을 단독으로 사용 가능해 그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또한 단독 공간은 최대 12명까지 수용 가능한 넉넉한 넓이이다. 실내는 특히 여성분들이 선호한다는 아늑한 내부 복층 구조로 다락에는 온수매트, 담요, 작은 간이 테이블까지 준비되어 있다.


힐링카페는 내부 음식물 반입 및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다. 취사시설(취사도구) 및 그릇류(식기 포함), 냉장고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다.


TV, 대형 LED 모니터, 와이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무료 제공되어 사용할 수 있다. 빔 프로젝터 및 노트북은 대여 가능하다. 또한 테이블 & 의자 (8인용 / 4인용 / 2인용) 등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특히 스타트업 창업이 늘어나고 업무 유연성을 중시하는 기업문화가 확산되며 열풍이 불고 있는 독립형 공유 오피스나 개인 작업실처럼 사용 가능한 이곳은 보증금 없이 일정 금액으로 월 단위 사용도 가능하다.


힐링카페에서는 소모임, 동호회, 그룹 모임 등 정기적 모임을 갖는 이들을 위해 이용금액에서 평일 주말 구분 없이 시간당 만원 할인 적용 및 커피, 차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