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대부도 전원주택, 지금이 찬스!

포도나무부동산 입력 2019.12.12 12:32 수정 2020.06.29 14:08
조회 35960추천 4

지금은 일과 삶의 균형을 최우선 가치로 보는 워라벨 시대입니다. 정년을 앞두고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희망하거나 아직 경제활동을 하지만 휴가와 힐링을 위한 휴식공간을 원한다면 수도권 가까운 지역으로 눈을 돌려보는 건 어떨까요?


요즘 전원주택지로는 전원생활의 여유로움과 함께 교통의 접근성도 챙길 수 있는 곳이 대세입니다. 대부도 전원주택 분양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도 그와 같은데요. 전원생활을 하기에 안성맞춤인 자연환경과, 수도권과 가까운 교통, 그 외에도 앞으로의 미래가치까지 충분한 곳으로 부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도 도시가스 공급 시작


지난 2019년 11월 7일 대부도 도시가스 공급사업 준공식을 개최했습니다. 대부도 경제, 관광, 에너지 활성화 및 주민 숙원해소를 위해 시작된 도시가스 준공규모는 20.8km로 관로가 들어온 일부 지역부터 도시가스 공급이 시작되었습니다. 안산시는 단계별로 도시가스 공급관을 추가 설치해 대부도 내 도시가스 공급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대부도 체육문화센터 건립


안산시는 한국수자원공사의 지원금과 시비를 더해 국제규모의 대형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는 생활체육문화센터를 2020년 8월 준공 목표로 공사중에 있습니다. 주요 시설은 체육관과 주민 문화시설, 수영장, 운동장, 캠핑장 등이 있습니다.



방아머리 마리나 리조트 개발


대부도가 국제적인 해양도시로 성장할 것이라 내다보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 방아머리 마리나 리조트 개발 때문인데요. 안산시는 시화방조제 앞의 넓은 부지에 레저 선박만 300척을 수용할 수 있는 육상 · 수상 계류 시설, 클럽하우스, 호텔, 상업시설, 마리나 빌리지, 해상공원 등을 조성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2020년 상반기 착공, 2022년 준공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부도 북부 – 황해경제자유구역 추가 지정지역으로 추진


서해안권 문화관광 융합서비스 등 융복합지식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대부도 북부 일대가 제2차 경제자유구역으로 추진되었는데요. 이로 인해 대부도의 미래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대부도 전원주택단지

해솔비치타운 분양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


경기도의 하와이라 불릴 만큼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수도권 가까이 자리 잡고 있어 일년내내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대부도! 이렇듯 대부도의 전원주택 분양은 부동산 업계의 핫한 관심사로 떠올랐습니다.


그중 서해바다를 조망하면서 정남향의 위치에 자리 잡고 있는 이 대부도 전원주택단지가 많은 관심 속에 분양 중에 있는데요.


단지 앞으로는 탁 트인 바다와 갯벌, 뒤로는 소나무 숲을 끼고 있는 전형적인 배산임수의 명당입지로, 산책로로 해솔길 4코스가 진입로와 어우러져 있어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36필지를 분양하고 있는 '해솔비치타운'은 이미 단지 내 도로포장과 상하수도, 전기 등 토목공사와 건축허가가 완료된 단지로 즉시 등기 이전 및 건축주 명의 변경을 하는데도 어려움이 없으며, 이미 10가구 정도가 건축되어 입주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은 전원주택단지입니다.


100평부터 다양한 면적으로 분양 중으로 토지분양 후 자신만의 스타일로 맞춤설계 및 건축이 가능하며, 차로 2~3분 거리에 은행, 병원, 치과, 주민자치센터, 대형마트 등 관공서와 생활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 자연환경의 입지뿐만 아니라 생활편의 입지도 두루 갖춘 명품 전원주택단지입니다.


대부도 전원주택을 찾는다면 바로 지금이 찬스입니다. 입지조건과 편의성, 미래가치, 즐길 거리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해솔비치타운 분양 필지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