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트월이 신의 한 수! 43평 모던심플아파트

집데코 입력 2019.12.06 13:16 수정 2019.12.06 13:17
조회 1805추천 6



깔끔하지만 포인트는 주고 싶고 심플하면서 조금은 화려한 인테리어를 원하시나요?


기본 색상으로 꾸며 평범하지만 공간 곳곳에 아트적인 요소로 꾸며주어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현관을 들어서는 순간부터 아트월로 이루어져 있어 이색적 느낌을 느끼실 수 있으며 화사한 화이트톤과 차분한 그레이톤의 조화로 이루어져 전체적으로 밝고 깔끔한 모던 타입 인테리어입니다.




분위기 끝판왕! 아트월로 고급스러운 현관



평범한 아파트가 맞나 싶을 정도의 분위기 하나로 압도하는 현관전실입니다. 현관문을 들어서면 짙은 그레이톤의 벽돌로 이루어진 디자인월이 있습니다. 천장에는 레일 조명을 설치하여 화사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꾸며주었습니다.



바닥은 비앙코 타일로 마감해주었으며, 현관장 또한 화이트톤으로 심플하면서 세련된 현관입니다. 한쪽에는 넓은 전신거울이 설치되어 있어 편하게 스타일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폴딩도어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



화이트톤으로 깨끗하면서 넓어 보이는 거실입니다. 밝은 톤의 마루와 화사한 슬림 엣지 조명과 스폿 조명으로 화사함을 더욱 극대화해주었습니다.



바깥 풍경이 훤히 보이는 거실입니다. 발코니 확장 대신 폴딩도어를 설치해주어 필요에 따라 공간을 분리하여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거실을 더욱 넓게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폴딩도어 하나로 공간의 가치를 높였어요! 거실 발코니



폴딩도어로 공간 분리를 해준 공간입니다. 어떻게 꾸미냐에 따라 다양한 인테리어 효과를 주실 수 있습니다.




베이직한 화이트로 꾸며주어 깔끔함이 돋보이는 주방 공간





화이트와 진그레이의 조화로 이루어진 모던 심플한 주방으로 상부장과 하부장이 넓게 설치되어 있어 수납과 편리성을 높여주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유광 타일을 세로로 부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꾸밈없이 단정하게! 취향 안타는 침실 인테리어



 쪽 벽면 전체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적 요소와 실용성을 더해주었습니다.




방마다 벽지 컬러를 다르게 주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차분한 그린 컬러와 화사한 밝은 마루로 꾸며주어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그냥 방치해두지 마세요~ 한껏 화사해진 발코니




화이트톤의 마블 타일로 꾸며진 안방 발코니로 넓은 창호 설치로 바깥이 훤히 보여 개방감을 줍니다.



작은 방 안에 있는 발코니입니다. 우드소재의 좌식공간이 설치해서 실용성 있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방과 욕실을 연결시켜주는 화사한 드레스룸



욕실과 안방을 이어주는 파우더룸 겸 드레스룸 공간입니다. 화이트톤으로 화사하게 꾸며주었으며, 어두운 컬러의 대리석 상판으로 세련미를 더해주었습니다.




공간별로 다르게 꾸며주어 온도차가 느껴지는 욕실



드레스룸을 지나면 화사한 톤의 컬러로 이루어진 깔끔한 안방 욕실이 나옵니다. 미러슬라드장과 고급스러운 수납장으로 꾸며주었습니다.



블랙의 불투명 파티션을 설치하여 세면대와 샤워부스를 설치해주었습니다. 한쪽에 무늬가 돋보이는 대리석 타일로 벽면을 마감하여 고급스러운 욕실을 완성시켰습니다.


글: 집데코

사진: 로이인테리어디자인




※ 상기 이미지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집데코와 사진제공업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허가없이 도용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