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하나부터 열까지 챙겨주는 포장이사 이용하기!

아트이사몰 입력 2017.09.26 16:34 수정 2017.09.26 19:04
조회 32329추천 16


 

요즘 같이 선선한 가을에는 이사를 하기 좋은 날이 많죠. 아마도 벌써부터 어디서 이사를 해야 하나 우리 집은 적이 어느 정도 나오려나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이사의 종류가 다양해 알아보시다가 당황한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보관이사, 포장이사, 해외이사, 반포장이사 등등... 너무나도 다양하죠!

 

오늘은 요즘 각광 받고 있는 포장이사가 일반이사와 어떤 차이가 있나 알아보면서 왜 많은 분들이 포장이사를 이용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이사와 포장이사의 차이점

 

일반이사는 시간적인 여유가 되고 짐이 많지 않은 분들께 추천 드리는 이사 방법 입니다. 포장에서 정리까지만 고객이 하면 되며, 단순히 차에 싣고 내리며 운반하는 작업만 이사 업체에서 진행해드리는 이사방법으로 포장이사가 비용적으로 부담되거나 가구와 큰 짐이 많지 않을 경우에 이용하면 좋은 방법 입니다.
 
포장이사는 일반이사와 반대로 생각하면 됩니다. 청소할 시간이 부족하고 어느 정도 짐이 되시는 보통의 분들께 추천 드리는 방법 인데요. 아마도 요즘의 이사라 하면 대부분 포장이사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포장작업 운반, 마무리 정리까지 이사업체에서 모두 작업해주는 서비스로 일반이사보다는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지만 마음 편히 이사를 끝낼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죠.


 

 포장이사부터 청소까지 한 번에

 

보통 이사업체는 이사할 집에 방문하여 견적을 내고 이사 날짜에 맞춰 모든 물건들을 포장한 후 이사 갈 집까지 운반하여 원하는 위치에 가전과 가구를 배치해 주는 것까지 주된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포장이사의 루트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하지만 포장이사 업체에 따라 추가적인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곤 합니다. 피톤치드 서비스와 오존살균 서비스, 안전포장서비스, 청소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업체 잘 선정해, 깔끔하게 마무리 하자!

 

이름은 누가 들어도 알만한 대형 이삿짐센터 업체들은 대부분 프랜차이즈로 운영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이러한 대형 업체의 이름만 빌린 소수의 개인업체들로 인해 제품에 대한 파손이나 여러 가지 피해들을 입은 경우에도 아무런 보상을 받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이름만 보고 바로 포장이사를 계약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직접 본사에서 관리해 주는 직영점을 이용해야 이삿짐 파손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금전적인 손해 그리고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등의 불리한 조건으로 소비자들이 몰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손해가 아닌, 포장이사부터 여러 가지 서비스를 더 받고 깔끔하게 이사를 마무리 하기 위해 포장이사 업체를 잘 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장이사부터 이용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진행해드리는 여러 서비스까지! 포장이사업체로 추천해드리는 아트이사몰에서는 5초 내 등록되는 간편견적 의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박 3일 제주도 왕복항공권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 같은 이사철, 포장이사를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아트이사몰에서 견적을 의뢰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무조건적인 절약보다는 합리적인 소비가 필요한 것 바로 이사 입니다."
 
빌딩에서 공장까지 고객님의 작업공간 안전하고 빠르게 옮겨드리는 아트이사몰에서 합리적인 포장이사 서비스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