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겨울철 가성비 최고의 합리적인 이사견적 비교

24번가 입력 2019.12.12 10:21 수정 2019.12.12 10:21
조회 2987추천 0



대부분 사람들은, 봄과 가을이 가장 이사하기 좋은 시기라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날씨가 좋을수록 때를 맞춰 이사를 하는 시기를 성수기로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수기 못지않게 겨울철 역시 이사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답니다. 포장이사와 용달이사 모두 붐비는 계절이기도 한데요. 집 계약이 그때를 전후하여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그만큼 집을 새로 계약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원룸에 사는 학생들 역시 학년이 끝나고 시작되는 시기인 만큼 이사업체를 많이 찾곤 합니다.



그 외에도, 요즘과 같이 경제난이 점점 심화가 되면서 겨울철 비수기를 이용하여 좀 더 저렴한 비용에 이사를 하고자 하는 세대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봄 이사 성수기에 비해 금액을 좀 더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계절 상관없이 보통 월 말에 집 계약과 연관이 있다 보니 많이 몰리기도 하는데요. 그 때문에 계절 불문하고, 월 말은 성수기로 들어가 이사 비용이 급격히 증가하기도 합니다. 만약 조금이라도 단가의 절감을 원하신다면, 월 말보다는 1~2주일 정도 일찍 이사 날짜를 잡고 계획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겨울철 이사! 미리 주의하자!


추운 겨울에는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로 이삿짐이 눈이나 비에 의해 젖을 수 있는데요. 또한 땅이 얼어 빙판길이 생기고, 그로 인해 이사 차량이 미끄러질 수 있으므로 특히 더 많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이사 전 일기예보는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에어캡이나 비닐을 이용하여 2중으로 포장하도록 합니다. 다른 계절보다 겨울철에 더욱 꼼꼼하고 확실하게 포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겨울철에도 손해보지 않는 이사 업체 선정하기 위해서는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할까요?



[무조건 저렴한 포장이사 비용?]


포장이사,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너무 저렴한 업체만 찾다 보면 오히려 싼 게 비지떡이 될 수 있습니다. 평균 포장이사 가격을 따져보고 너무 비싸지 않은 적당한 금액을 찾아보세요.


또한, 계약서 작성 시 차량의 크기, 정리 방법, 서비스 등 상세 사항과 비용까지 확인하여 당일 추가 금액에 대한 손해를 피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사 후 사후 관리는?]


포장이사는 단지 이삿짐을 포장하고 운송만 해주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꼼꼼한 마무리 정리까지가 업체의 역할인데요. 물건이 파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운반해 주고 정리와 간단한 청소까지 잘 마무리해주는 업체인지 확인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서비스 금액이, 이사 비용에 일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체크하도록 합니다.



확실한 이사 사후 관리시스템! 24번가


24번가는 포장이사업체와 연결해 주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이사 사후관리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피톤치드, 오존 시공 등 전문장비를 이용해 새집증후군을 제거하므로 24번가의 전문 이사 청소를 이용하는 것도 만족스러운 이사를 위한 방법이겠죠?


동종업계에서 가장 많은 포장이사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는 24번가에서는, 간단한 이사 정보만 작성하면 수많은 포장이사업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이사 정보를 보고 여러 이사업체에서 이삿짐 견적서를 드리면,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사업체를 선택하면 됩니다. 일부러 시간 내서 이곳저곳 포장이사 견적 비교를 하지 않아도 되겠죠?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사업체와만 제휴하고 있는 24번가에서 편리하게 이사업체를 선택해 보세요.



주간 인기컨텐츠

    부동산 파워컨텐츠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